생활의 달인에 나온 화덕피자달인 피자집은 어디?...가성비 갑! 맛까지 좋아

생활의 달인 화덕피자집 위치는? (사진=SBS)

 생활이 달인 화덕피자가 실시간 순위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가성비에 맛까지 좋다고 알려져 관심집중이다.

18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화덕 피자 달인 정상목 씨가 출연했다.

달인표 피자의 가장 큰 비밀은 바로 효모 반죽에 있다. 마치 오랜 세월 간직한 씨간장처럼 가게를 처음 열었을 때부터 간직해온 효모 반죽을 붙이고 떼는 작업을 반복해 일정한 식감과 깊은 맛을 낸다고 한다.  

이 집의 인기 메뉴 중 하나는 감베론이다. 스페인 전통 요리인 감바스에 피자를 접목한 감베론은 기본적인 피자 재료에 화덕에 구운 새우와 루콜라를 더해 색다른 맛을 자랑한다.  

기존 화덕피자의 얇은 도우와 달리 부산 화덕피자 달인의 피자는 두껍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 알려졌다. 특히 오픈 주방으로는 참나무를 이용해 화덕에 피자를 구워내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위생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마르게리타를 비롯해 고르곤졸라, 살라메또, 콰트로 포르마지, 풍기, 프로슈토, 비스마르크, 투스칸, 감베로니 등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피자마큼이나 든든한 라쟈나에 사이드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갖추어져 있다.

한편 화덕피자달인의 가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433번길 38-37에 위치한 '피제리아라르도'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