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國의 모든 요리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포차창업 ‘코앤타베’는 바푸리 숮불김밥 프랜차이즈의 성공 신화를 쓴 (주)BPR이 만든 브랜드다. 총 5년간의 다양한 메뉴 개발과 시장조사를 거쳐 옛 감성과 현대의 고급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진 실내포차 브랜드 개발에 성공했다. 

코앤타베의 모든 메뉴는 1만 원이 넘지 않는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코앤타베는 유명 호텔 조리장 출신과 기능장을 보유하고 있는 개발팀이 여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이는 (주)BPR이 뒷받침하는 좋은 재료와 좋은 음식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한다.

색다른 감성의 인테리어 역시 눈길을 끈다. 코앤타베에서는 북유럽 스타일의 라운지 컨셉을 잡아 마치 모던 펍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는 모던한 펍 느낌을 물씬 풍기며 다양한 고객 취향을 저격한다. 또 색다른 인테리어는 어느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도 완벽 배경을 만들어 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꾸준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술집창업 코앤타베는 초기엔 가맹 사업을 펼치지 않았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지속된 가맹문의에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지점 개설에 나서고 있다. 이에 현재는 창원상남, 부산서면, 김포구래, 청주율량, 울산삼산점, 청주충북대, 인천인하대 등이 줄지어 오픈을 대기 중이며 계속해서 다양한 지점들이 줄을 이어 오픈을 준비 중이다.

관계자는 “코앤타베는 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위해 본사 조리교육과 교육이론, 대 고객 서비스교육, 매장실무교육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이는 HACCP 인증 자체 제조 생산 시스템을 구축, 가맹본사의 자체 공장에서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완, 반 제품을 소포장으로 가맹점에게 직접 공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앤타베는 자사만의 특별한 운영방식을 지녔다. 이는 원칙을 우선으로 한 성공 보장뿐만 아니라 본사의 과학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지원을 뒷받침으로 한다. 또, 가맹점 입장을 고려한 맛의 통일과 제품을 공급한다. 본사에서는 브랜드 출범과 마찬가지로 탄탄한 가맹점, 상생할 수 있는 가맹점을 만들기 위한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지원 및 혜택은 코앤타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