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출신 가수 태연이 SM 연습생 출신 홍민지의 발언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태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우리 여덟 명은 소녀시대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부터 모든 것을 걸고 최선을 다 해왔고, 결코 하루 아침에 뚝딱 만들어진 그룹이 아니다"라며 "우리는 대중들에게 보여지기 전부터 수없이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왔고 누구나 한 번쯤 거쳐 갈 수 있는 버스정류장 같은 그런 팀이 아니다"고 홍민지를 겨냥한 듯한 발언을 했다.

  그러면서 태연은 "멤버들의 기억을 조작하지 않은 이상, 저희와 같이 땀 흘린 추억이 없으신 분들은 함부로 소녀시대 이름을 내세워서 저희를 당황시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앞서 28일 방송된 MBN 경연프로그램 '보이스퀸'에 참가한 홍민지는 "어쩌면 소녀시대가 될 뻔했던 17년 전 SM 연습생 출신"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소녀시대 데뷔하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내 자리가 저긴데'라고 생각했다. 신랑이 한 번 더 해봤으면 좋겠다고 해서 여기까지 왔다"라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이에 대해 태연은 소녀시대는 연습생 시절부터 늘 함께해 왔던 사이였음을 강조하며 홍민지의 발언을 부인한 것이다.

  심지어 태연은 "멤버들의 기억을 조작하지 않은 이상, 저희와 같이 땀 흘린 추억이 없으신 분"이라고 홍민지를 저격하기도 했다. 

 

28일 방송된 MBN '보이스퀸' 출연자 홍민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