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커뮤니티

3.51GB 상당의 애플 iOS13.3이 10일 업데이트됐다.

먼저 스크린 타임이라는 기능인데, 스크린 타임은 사용자 및 사용자의 자녀가 앱이나 웹 사이트 등에서 보내는 시간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애플은 이번 iOS 13.3을 통해 스크린 타임에 새로운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을 추가했다. 사용자의 자녀가 통화를 하거나 페이스타임 또는 메시지를 전송할 때 다양한 대화 제한 기능을 제공하고, '자녀의 연락처' 목록을 통해 부모가 자녀의 기기에 표시되는 연락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메일 앱의 경우 새로운 메시지 다운로드를 방해할 수 있는 문제와 지메일 계정에서 메시지를 삭제하지 못하는 문제 등을 해결했다.

또한 수많은 버그의 해결은 다음과 같다.

- 사진에서 비디오를 다듬을 때 새 비디오 클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Safari에서 NFC, USB 및 Lightning FIDO2 호환 보안 키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 새 메시지 다운로드를 방해 할 수있는 Mail 문제를 해결합니다.

- Gmail 계정에서 메시지를 삭제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Exchange 계정에서 메시지에 잘못된 문자가 표시되고 보낸 메시지가 중복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스페이스 바를 길게 누르면 커서가 움직이지 않을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메시지를 통해 보낼 때 스크린 샷이 흐리게 표시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스크린 샷에서 자르기 또는 마크 업을 사용하여 사진에 저장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일부 무선 충전기가 예상보다 느리게 충전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Smart Invert가 활성화 된 경우 "Dark Mode"가 꺼지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전화 앱에서 부재 중 전화 배지가 지워지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셀룰러 데이터 설정이 꺼짐으로 잘못 표시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음성 메모 녹음을 다른 오디오 앱과 공유 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메시지를 통해 보낼 때 스크린 샷이 흐리게 표시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