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의 코스메틱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외모를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관심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르시오디에고에 따르면 올인원 에센스 더 맨 퍼펙션 스킨 브루는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분자량을 가진 8가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피부 깊이 스며들어 주름 개선 효과를 높여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을 유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국내외에서 특허받은 천연 식물성 원료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며 피지 분비를 조절해 준다.

제품은 촉촉한 촉촉한 반투명 워터 제형으로, 로션보다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올인원 퍼퓸 에센스는 마르시오디에고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고 있다. 이성을 끌어드리는 향기로 유명한 ‘화이트머스크’ 향이 바른 후에도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데일리 옴므 CC크림은 기존 BB크림과 CC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만든 제품이다. 부드럽게 커버되는 피부 밀착형 데일리 머스트 스킨카드다. 어두웠던 피부를 타고난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보정해 줄 뿐만 아니라 한 톤 밝은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 제품은 피부와 섬세하게 밀착돼 땀과 유분이 많은 타입의 남성들도 균일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매트하지 않은 촉촉한 워터 베이스 제형으로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특히 단조로운 커버 크림 향이 아닌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우더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매력적이다. 레시틴, 로얄젤리, 티트리잎, 소나무잎, 병풀 추출물 등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도 트러블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케팅 관계자는 “마르시오디에고는 패션과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마르시오디에고 코스메틱 라인은 단순한 외모 관리가 아닌 남성의 가치를 높이는 상품으로 구성됐다”라며,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되 그 속에 특별함을 추가한 상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마르시오디에고 코스메틱 라인의 철학이다”라고 말했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패션/잡화 글로벌 브랜드다. 가죽 패션 잡화부터, 코스메틱, 의류, 언더웨어에 이르기까지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