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의 외식 시장은 집밥의 비중은 늘고, 외식이 점차 늘어나는 방향으로 소비형태가 변화되는 한 해였다.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산, 맞벌이 등의 사회적인 현상에 영향을 받아 집밥보다는 간편한 외식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늘어났고, 배달창업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다양한 배달음식과 다양한 배달창업 브랜드들이 늘어나기도 하였다.

내년 2020년에도 외식 창업시장은 올해와 마찬가지로 배달과 자연스러운 외식 문화가 주요 키워드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때문에 2020년의 외식 창업 시장은 대중성과 다양성을 갖춘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이 내년의 유망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올 한 해 다양한 배달창업 브랜드들과 외식 브랜드들이 창업시장에서 활약을 보여주었는데, 다양한 브랜드들 중 핵스테이크 또한 내년 2020년 외식시장에서 큰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핵스테이크는 메인인 스테이크를 다양한 부위별로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제공하고 있으며 스테이크와 함께 다양한 가니쉬와 샐러드, 밥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인기가 좋은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이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메뉴들은 주문 즉시 고열에서 무쇠팬에 직접 조리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샐러드와 밥을 곁들여 한판 정식 형태로 1만원대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높은 가성비와 맛으로 만족스러운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형태의 브랜드로 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레스토랑 창업 브랜드이다.

최근에 오픈한 구리점은 50평 형태의 캐주얼 레스토랑 형태로 오픈을 하며, 9900원대의 가격대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필라프와 같은 밥 종류들이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해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많은 매장이다.

이러한 장점과 더불어 캐주얼 레스토랑 형태의 대형매장의 오픈도 추구하고 있으며, 적은 평수에서도 충분한 운영이 가능한 배달창업 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소자본 배달창업 형태를 희망하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핵스테이크는 다양한 장점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2019년 올 한 해까지 70호점이 넘는 매장으로 오픈하고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받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다양한 오픈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핵스테이크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