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빈칸 정답은?

캐시워크 정답은?

 베리홉이 캐시워크와 함께 빈칸 퀴즈를 출제한 가운데 정답이 화제다.

이번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 성분이 135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단 기간에 미백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고품질 미백 앰플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두 한글로 붙여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은 '순수비타민씨' 이다.

두번째 퀴즈 정답은?

두번째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개발하신 베리홉 조병기 연구소장님은 40년 경력, 화장품 특허만 ○○○ 개나 발명하신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 장인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25' 이다.

세번째 퀴즈 정답은?

세번재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제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순수 비타민C 135000ppm 첨가에 만족하지 않고, 비타민C의 여왕인 ○○○○○○ 성분을 추가로 첨가하여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었일까요?" 이다.

정답은 '카카두플럼' 이다.

네번째 퀴즈는?

네번재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순수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중 하나는 ○○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피부 깊숙이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입자' 이다.

힌트는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입력하면 쉽게 알 수 있다.

한편 베리홉은 런칭기념으로 8일 미백 앰플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