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공무원학원] 9급 공무원 시험준비 - 공무원채용설명회

[청주공무원학원][청주한국공무원학원 자료제공]

 

■ 9급 공무원이란?

공무원은 사실 하나의 직업 유형을 가르키는 말은 아니다. 공무원은 일의 형태보다는 일의 성격이나 고용 주체에 따라 분류된 이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공무원의 의미를 사전에서 찿아보면 국가 또는 공공단체의 공무를 담당하는 모든 사람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공적으로 고용되어 공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 공무원인 것입니다.

공무원은 국민에 의해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선출 혹은 임용되어 국가나 공공단체와 근무 관계를 맺고 공공적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이라고 풀이할 수 있으며, 국민이 세운 국가라는 회사에 고용되어 국민이 주는 월급을 받는 직원이라고 비유해서 적절할 것 같습니다.

 

■ 2020년 3월 2일 공무원 채용 설명회

공무원이 되기위해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이 올해도 대폭 증가하여 많은 분들 준비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공무원제도 및 변경사항에 빠르게 대처하고 단기합격을 위한 초기준비작업을 하신뒤 시작하는 것이 합격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청주지점에 새로 오픈한 청주한국공무원학원에서 공무원 시험를 준비하시는 분들과 공무원채용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 위해 2020년 3월 2일 공무원 채용설명회를 진행 합니다.

참석하신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으며 공무원 시험 어디부터 시작해야되나 고민되시는 수험생들이나 공부를 하고 있지만 부족하다고 느끼는 수험생이 있다면 고민 끝!! 특별하게 공개하는 단기합격설명회 참석해보세요 지피지기 백전백승으로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도 백번 이길 수 있습니다.

채용설명회는 최근 공무원 시험분석과 전망 공무원의 직업적 비젼과 채용과정,시험일정,선택과목과 조정점수제의 이해과 한국공무원학원만의 단기합격 시스템으로 학습방법,피드백관리 성적관리등을 설명하고 단기합격을 위한 공부방법과 전략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설명회 참가시 추천을 통해 독서실 할인권 및 기출문제집도 줄예정이며, 끝나고 1:1 개별상담도 진행가능하오니 꼭 참석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어 가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