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방공무원학원><청주소방학원> 한국공무원학원 청주점 그랜드오픈 이벤트!

[청주소방학원][청주소방공무원학원 자료제공]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은 대전.충청권에서 유일하게 365일 소방전문과목을 개강하는 학원이며 필기시험대비, 전문체력센터, 면접전문진들로 구성된 전문면접학원을 운영중에 있다. 공무원시험에 가장 적합하게 단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학원으로 최대 규모의 시설, 최대 인원의 수강생을 보유하는 대전,충청권 대표적 학원이다.

(주)한국교육에서 운영하는 한국소방공무원학원이 청주분점을 오픈한다.

청주한국소방공무원학원은 2020년 3월 9일 기본개념 이론반 첫진도 개강 그랜드 오픈을 맞이한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청주 공시생과 초시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할인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예정인 초시생, 독학으로 긴 공시생활에 힘들어하는 N시생들을 위한 단기합격전략설명회가 2020년 3월 3일 진행 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시험의 전망과 분석, 단기합격커리큘럼, 공부방법과 전략, 수험생에 맞는 1:1 학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단기합격전략설명회는 2020년 3월 3일 오전 11시 가경동 WM타워 3층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기합격전략설명회 참석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일 등록시 수강료현장할인이 적용된다. 참여예약 및 접수문의는 학원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