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식품관을 중심으로 ‘대왕유부초밥’, ‘토핑유부초밥’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 ‘도제’가 오는 2월 3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제’는 ‘월간도제’라는 형식으로 매월 새로운 유부초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 새해에도 변함 없이 매월 신메뉴를 출시하는 공격적 행보를 보여주며 ‘대왕유부초밥’ 열풍을 이어가는 모양새다.

이번 2월에 소개되는 신메뉴는 졸업 시즌을 맞이하여 ‘유니짜장 유부초밥’과 ‘쯔란돼지고기 유부초밥’ 2종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졸업식 날이면 어김없이 짜장면과 중국집을 떠올리곤 했던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신메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니짜장 유부초밥’의 토핑으로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짜장 소스가 듬뿍 올라간다. 해당 토핑에는 돼지고기와 양파가 아낌 없이 들어가 풍미와 식감을 더해준다.

‘쯔란돼지고기 유부초밥’의 경우, 양꼬치 소스로 더욱 친숙한 쯔란(큐민) 외에도 팔각, 후추 등 각종 향신료를 배합한 특제 양념으로 볶아낸 돼지고기가 토핑이다. 각종 향신료가 더해진 굴소스 베이스의 특제 양념은 담백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지며 중독적인 감칠맛을 완성한다.

해당 신메뉴는 전국 모든 ‘도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메뉴 후기 및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