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신영, '한입만2에 나온 현빈을 누른 잘생김' 그는 누구? '사랑의 불시착' 광범이

이신영 인스타그램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신영의 근황이 화제이다.

2일 배우 이신영은 “이따 보아요 #사랑의불시착 #박광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이신영의 화보의 4컷이 올려져 있다. 배우 이신영은 파란색의 컨버스화를 신고 검은색의 야구 점퍼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배우 이신영은 잘생긴 외모로 연하남 같은 매력으로 많은 누나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웹드라마 ‘한입만’에도 출연하며 ‘남친짤’, ‘남친룩’의 대명사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 “아싸 오늘 사랑의 불시착 하는날~~”, “역시 이신영 배우님은 화보 장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배우 이신영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극중 윤세리(손예진 분)에게 가장 잘생긴 사람으로 인정받으며 안방극장의 시선이 집중돼 화제다. 이신영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잘생긴 외모에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로 리정혁(현빈 분)을 마음 속 깊이 존경해 따르는 박광범 역으로 분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세리가 남한으로 돌아가기 전 분대원들에게 상장을 만들어 주었다. 그 중 박곽범은 ‘인류보배상’을 받으며 분대원중에 가장 잘 생겨서 드리는 상이라고 칭했지만 수상을 거절하며 분대원들의 때아닌 질투심을 유발하며 극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한입만 시즌 2

배우 이신영은 웹드라마 ‘한입만2’에 이찬혁역을 맡아 4년차 장수 커플로 연기하며 많은 여성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웹드마라 ‘한입만2’는 세 여자의 단짠단짠 로맨스 코미디로 여자 주인공 세 명을 중심으로 4년차 커플의 이야기, 연상연하 남녀의 이야기, 캠퍼스 커플의 이야기 등을 다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