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나라의 앨리스' 스네이프 교수 앨런 릭먼 목소리 들을 수 있어...방송 시간은?

거울나라의 앨리스 방송 시간은?

 거울나라의 앨리스가 방송되면서 관심집중이다.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후속편으로 지난 2016년 개봉했다.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거친 바다를 항해하며 배의 선장으로 지내온 ‘앨리스’는 런던에 돌아와 참석한 연회에서 나비가 된 ‘압솔렘’을 만나게 되고, 거울을 통해 이상한 나라로 돌아가게 된다. 그 곳에서 앨리스는 ‘하얀 여왕’을 만나 위기에 처한 ‘모자 장수’의 얘기를 듣게 되고 ‘시간’의 크로노스피어를 훔쳐 과거로 돌아가 ‘모자 장수’를 구하려고 한다. 한편, 하얀 여왕에 의해 아웃랜드로 추방되었던 ‘붉은 여왕’ 또한 크로노스피어를 호시탐탐 노리고, 앨리스는 ‘붉은 여왕’과 ‘시간’으로부터 벗어나 모자 장수를 구하기 위한 스펙타클한 시간여행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특히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지난 2016년에 사망한 앨런 릭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현재 채널 CG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앨런 릭먼은 2016년 암투병 중 사망했으며 순정남으로 유명하다.

그는  19세에 만난 여자친구, 리마 호튼과 2012년 뉴욕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당시 반지 하나 주고받는 간소한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19살에 만나 50년 동안 교제한 두 사람의 스토리는 뒤늦게 전 세계로 퍼져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