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계속 업데이트 중! 에이비팜 솔트크림

26일 오후 '에이비팜 솔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출제된 네번째 퀴즈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한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북해에 서식하며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의 보고로 알려진 희귀 해조류 0000 000의 탁월한 피부 효능에 주목하며 만들어진 독일 순수 자연주의 스킨케어 크림입니다. 0000 000에 들어갈 골트크림의 핵심성분을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팔마리아팔마타' 이다.

세번째 퀴즈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00시간 수분 홀딩'에서 '여드름 피부 적합'까지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습니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몇 시간의 수분 홀딩 효과를 입증 받았을까요?"이다.

정답은 '96'이다.

두번째 퀴즈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000성 피부 사용 적합' 등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을 정도로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000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여드름'이다.

 

첫번째 퀴즈는 "내가족이 평생 사용하기 위해 만든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 독일 <에이비팜>의 솔트크림은 자연유래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00년의 안정화 노력 끝에 만들어진 스킨케어 크림 입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힌트는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는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이다. 정답을 맞추면 캐시워크 앱을 통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 캐시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