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 이원목 총장(좌측)과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김재현 이사(우측)가 26일 대전 건양사이버대학교 보건학관 어니스티홀에서 산업체 위탁 교육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타이어뱅크 제공

[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26일 건양사이버대학교와 산업체 위탁 교육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체결에 따라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타이어뱅크 임직원들은 올해 2학기부터 건양 사이버대학교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위탁교육 체결식은 이날 대전 건양사이버대학교 보건학관 어니스티홀에서 홍보마케팅본부 김재현 이사를 비롯한 타이어뱅크 임직원, 건양사이버대학교 이원목 총장과 교직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직원들에게 넓은 시야와 안목을 길러주기 위한 타이어뱅크와 지역 사회에 이론을 기초로 더 넓은 보폭을 제공하려는 건양사이버대학교의 의지가 모여 이뤄졌다.

이번 산업체 위탁 교육의 특징은 마케팅, 경영 등 일부 분야에 한정되지 않는다. 복지학(사회·노인·보건), 휴먼학(다문화·상담·아동), 실용학(글로벌·재난·경영)의 3개 카테고리로 다양한 분야를 배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날 타이어뱅크 김재현 이사는 건양사이버대학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작게 시작하지만 앞으로 넓은 안목과 다양한 분야를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 말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이원목 총장도 타이어뱅크에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