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네이버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오늘 27일(금) 13시 40분부터 OCN Movies에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방영 됐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예술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피아노를 전공으로 하는 주인공들이 펼치는 감미로운 음악들이 귀를 즐겁게 하는 작품이다. 주인공들을 처음 만나게 하는 매개도 피아노 악보이며, 그들을 다시 만나게 해주는 매개도 피아노 연주이기에 영화 속에서 음악은 빼놓을 수 없는 또 한 명의 주인공이나 다름없다.

이 영화는 무수한 명장면들이 많다.

그 중에도 주인공 주걸륜이 전학 온 뒤 얼마 안 되어 일명 피아노의 왕자라 불리는 선배와 벌이는 피아노 배틀 장면은 이미 수많은 블로그에 포스트 되며 네티즌들 사이에 피아노 배틀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쇼팽의 흑건, 왈츠를 신기에 가까운 테크닉으로 연주하는 그들의 퍼포먼스는 탄성을 절로 자아낸다.

또한 20년 전의 샤오위가 죽기 직전 책상에 글씨가 현재의 상륜의 눈앞에 나타나는 장면은 많은 이들이 눈물을 쏟은 영화의 백미다.

이 영화의 풍성한 음악들이 영화를 보는 재미뿐 아니라 듣는 재미도 가득하게 만든다.

영화 제작진은 특히 마지막에 주인공들의 애틋하고도 가슴 아린 운명적 사랑을 완성케 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 SECRET은 가슴 벅찬 감동과 잊지 못할 최고의 장면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