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5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5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4월 30일- 5월 7일까지)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5월 4일~5월 9일까지)

[오늘의 운세] 5월 4일 (음력 경자년 신사(4)월 병오(1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5월 3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20~2.18)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에요.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하세요.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겠네요.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이익이 있어요.

애정운: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의견 차이가 있는 사람은 크게 신경 쓰지 마세요. 일에서는 어떤 일이든 원칙대로 진행하는 것이 일을 성사시키는 방법이에요.

애정운: 상대에게 자신의 매력을 적극 표출해 보세요. 색다른 언행과 패션 코디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 잡으세요.

 

양자리 (3.21~4.19)

심신이 피곤하네요. 어려운 상황을 무조건 피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돌파하세요.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연애에서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황소자리 (4.20~5.20)

운명이 바뀌는 시기에요. 과거의 미련은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세요. 일이든 연인이든 변화하는 과정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어요. 센스있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자신의 장점이 주목받고 뜨거운 가슴으로 사랑을 느끼게 되는 중요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목표를 벗어나지 마세요. 사물을 넓은 시야로 보는 힘을 키우세요. 유학이나 해외 근무 또는 이직을 생각하던 사람이라면, 오늘을 준비 기간으로 삼으면 좋겠군요.

애정운: 생각보다 밝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이번 만큼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세요.

 

게자리 (6.22~7.22)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에요.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상쾌하네요.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에 도전해보세요. 유흥이나 부도덕한 일에만 연루되지 마세요.

애정운: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성숙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이군요. 자신의 매력을 부각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학생은 시험을 치르게 되고, 직장인은 회사에서 선출되네요. 해외 운도 따르는군요. 노력하는 자세와 확고한 신념으로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세요.

애정운: 정신없는 장소보다는 한적한 곳에서 이상적인 대화를 유도한다면 관계가 빨리 진전되겠군요.

 

처녀자리 (8.23~9.23)

정체되었던 일들이 진행되기 시작하고 행운의 소식이 들려오겠어요. 미루었던 일들을 해결하기 좋은 날이에요. 당신의 열정이 향하는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좋아요.

애정운: 도전하면 만남이 빛의 속도처럼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함께 하는 순간 만큼은 행복감이 최상이군요.

 

천칭자리 (9.24~10.22)

학교에서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 사람을 알아 가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니, 그동안 진심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유학이나 해외로 출장을 갈 수도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다소 따분한 날. 커플은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감정교감이 확실하게 전달되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전갈자리 (10.23~11.22)

자신감과 매력이 넘치는 날이에요. 계획한 일들은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군요. 스타일에 신경 쓰고 더불어 내면도 가꾸어 보세요.

애정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만남이 훨씬 편안해지겠군요. 다만 오랜 연인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할 시점이네요.

 

사수자리 (11.23~12.24)

지적인 면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에서 인정받고, 이루고 싶었던 일을 이루겠군요. 남들보다 한발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면 반드시 즐거움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좋은 기운이 솟아나고 있군요, 서로의 고민과 갈등,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는 편안한 만남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태양이 이글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고 있어요.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으니 문제네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절제력을 길러야 해요.

애정운: 당신은 짜릿하고 환상적인 데이트를 주도하겠군요. 나의 매력이 최고점에 다다르는 순간이군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