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는 천연·유기농 화장품 루트리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에 위치한 프리미엄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장 내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온·오프라인 판매 상품 랭킹, 제품 성분 및 고객 리뷰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고 판매원과의 접촉을 부담스러워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기본으로 한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이 디지털 디바이스의 ‘호출’ 버튼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루트리는 입점을 통해 루트리 유기농 라인 ‘캄포가닉’을 비롯해 제품 17종을 온앤더뷰티에서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지난 3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크림과 토너를 결합해 인기를 얻고 있는 ‘피토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토너’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루트리는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크림 샘플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우드 쿠션 헤어브러쉬와 유기농 3종 미니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루트리는 현재 러시아, 중동,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24개 전 품목이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곽진성 기자 pen@ggilbo.co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