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울산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공연 일정은?

사진=인터파크

 미스터트롯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공연이 연기되면서 공연 일정이 관심집중이다.

인터파크는 공지를 통해 콘서트가 연기됐음을 알렸다.

관계자는 "2020년 5월 9일(토)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 울산 공연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고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 울산 공연을 기다리셨을 관객 분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연 재게에 대해 "현재 공연장 행사 및 기타 이유로 대관이 확정이 되지 않아 일정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대관이 정리되는대로 확정하여 재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공연 티켓의 경우 공연장이 기존과 같이 울산동천체육관일 경우 동일한 좌석으로 유지되며, 공연장이 변경 될 경우, 전체 취소 후 재 예매를 진행하게 된다. 공연장이 변경될 경우 기존 예매자들 대상으로 선 예매 등의 방식으로 우선권을 줄 예정이다.

기존 티켓을 환불하지 않고 유지해야 좌석 유지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다.

한편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5월 6일 울산을 시작으로 성대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느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무기한 연기됐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