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과거 인성논란 해명 "제작진과 짜고한것"...네티즌 반응은?

사진=MBC

 김경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인성논란을 해명하며 관심집중이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최근 모델 전수민과의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된 코미디언 김경진이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김경진은 과거 '박명수의 돈의 맛'에 출연해 몰래카메라 상황 속 과한 언행을 내비쳤고, 이후 박명수와 불화설이 제기되는 등 인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김경진이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김경진은 녹화 당시 약속 시간보다 일찍 내려갔지만 건달 역할 연기자가 다짜고짜 무릎을 꿇게 하는 등 몰래카메라를 눈치챌 만한 상황과 더불어 제작진이 숨겨놓은 카메라까지 발견해 녹화 중임을 눈치챘다고 밝혔다. 4박 5일 내내 몰래카메라 촬영을 찍었다는 김경진은 "촬영이 끝나고 분량이 부족하다고 했다. 제가 눈치채고 안 넘어간 게 있어서 상황극을 4~5개 더 찍자고 해 시키는 대로 했다"고 해명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경진은 특히 인성 논란이 됐던 장면에 대해 "제가 외제차를 타고 가다가 자유로에 차를 세우고 후배에게 돈을 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내리게 했다. 그런데 뒤에 작가가 함께 타고 있었다"며 이후 "인성쓰레기가 됐다"고 전해 충격을 더했다.

김경진은 이후 제작진들에게 불만을 제기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박명수의 이름을 걸고 하는 프로그램이라 뭐라고 못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박명수와 김경진이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상황을 일단락시키려 했지만 '친한척한다'는 이유로 더 심한 악플에 시달리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경진은 "그 이후 방송이 없어진 지 8년 됐다"며 씁쓸하게 털어놨다.

또한 그는 '박명수와의 불화설'과 몰래카메라로 인해 휩싸였던 '인성 논란' 등을 시원하게 해명한 것에 대해 "악플이 많아서 많이 힘들었다. 박명수 선배님도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죄송했다. 제가 미안해서 연락을 자주 못한 부분이 있는데 이번에 결혼한다고 기사가 뜨고 연락을 했다. 형님이 '너무 축하하고 결혼식에 갈테니까 청첩장을 꼭 달라'고 하셨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컨셉일줄 알았다", "누가 컨셉을 그렇게 잡아..", "결혼하고 행복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경진은 오는 6월 27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전수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전수민과의 첫만남에 대해 지인들과의 파티 자리에서 마음에 들어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고, 한 달 후 첫 데이트를 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전수민이 자신의 얼굴을 보고 반했다고 전하며 "매일매일 새롭다고 하더라. 그냥 양파 같다고 했다. 아무것도 안 하다가 (웃긴 표정을 지으면) 막 웃는다. 그래서 제가 '왜 이렇게 웃냐'고 방청객이라고 한다"고 말해 천생연분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