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5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5월 운세)

[오늘의 운세] 5월 8일(음력 경자년 신사(4)월 무신(13)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5월 4일~5월 10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는데 마음은 왠지 불안하네요. 지나치게 욕심을 내거나, 목표를 너무 높인 건 아닐까요. 친구나 동료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세요.

금전운: 돈과 명예가 함께 지속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으나 현재 당신은 재물보다는 명예를 소중히 여겨야 할 시기입니다. 명예가 있다면 재물은 뒤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미래를 보고 투자 하십시오. 득보다는 실이 많은 한 주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사랑이 넘쳐나는 시기예요. 축하받을 일도 생기겠어요. 의욕이 샘 솟듯 넘치니 행동에 망설임이 없어요. 단 지나친 고집으로 동료와 부딪힐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금전운: 어떠한 경우든 무리해서 지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며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됩니다.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3.21~4.19)

변화가 이로운 시기가 아니에요. 새로운 일에서는 아무런 이익을 얻지 못하니 보류하는 것이 좋겠군요. 현재에 만족하고 최선을 다해 보세요.

금전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잘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나서지 말아야 하며 수동적이며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세요. 신용을 쌓는 것이 재물을 쌓는 것보다 더 우선합니다. 신용은 먼 훗날 금전적인 재물로 보답합니다.

황소자리 (4.20~5.20)

기분도 좋고 자신감이 넘쳐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니, 그동안 준비해온 일이 있다면 바로 실행에 옮겨보세요. 깨닫지 못했던 잠재력과 아이디어를 발견할 거예요.

금전운: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보는 시기입니다. 하나 여유로운 마음으로 안주하기엔 아직 이른 듯합니다. 허영과 사치는 잠시 미루고 훗날을 위한 투자에 전념하세요. 반면에 술자리나 유흥비로 적잖은 지출이 예상되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의구심 때문에 일을 미루게 되면 기차는 떠나고 홀로 고독을 되새길 뿐이에요.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 필요한 시기예요. 지체하면 큰일을 도모하기 어려워질 거예요.

금전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운세입니다. 투자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게자리 (6.22~7.22)

복잡하고 바쁜 일들이 생겨요. 당신의 융통성과 판단력이 성공의 열쇠예요. 배를 타고 여행한다면 행운이 따르네요. 언행이 일치하는 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이세요.

금전운: 중요하거나 고가의 물건을 구매할 때는 충분한 자료조사와 시장조사, 사전조사를 한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동구매는 자제하여야 하며 금전 문제로 타인과 충돌하기 쉬우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사방에서 일이 생기니 정신이 없겠네요. 깜깜한 밤에 가로등 없는 길을 걷는 것처럼 두려움이 앞서지만, 당신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어요. 일의 순서를 정해 보세요.

금전운: 투자는 많은데 성과가 없습니다. 돈 문제에 관해서 객관적인 태도를 보여야 할 때입니다. 계획이 여의치 않으면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낫고, 신뢰할 수 없는 상대라면 단호히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 주엔 손재수가 있으니 지갑을 조심해야 합니다.

처녀자리 (8.23~9.23)

와우!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니 마음이 편안하네요.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고, 자신을 가꾸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운동이나 새로운 취미 생활을 하는 것도 좋아요.

금전운: 수입에 곤란을 겪지는 않을 것이나, 잘못된 거래로 인한 실물수가 있습니다. 현재까지 꾸준하게 관계를 이어온 곳이라면 괜찮지만 새로운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차적으로 지출이 많아질 듯하니 다음을 생각하여 소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천칭자리 (9.24~10.22)

순수하고 섬세한 감성을 지닌 당신에게 좋은 시기예요. 우연한 기회에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찾아오니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할 수 있어요.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금전운: 당신이 평소 노력한 대가가 결실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아직은 사치와 허영심을 버려야 합니다. 축배의 잔은 조금 미루시고 미래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단기에 이익을 볼 수 있는 일에는 투자해야 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섣불리 미래를 예측하지 말고 지혜롭게 움직이세요. 직업이나 생활방식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주변의 조언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금전운: 어떠한 경우든 무리해서 지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며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됩니다.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일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해요. 독단적으로 고집을 부리면 엉뚱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전문가나 경험이 풍부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금전운: 조건이 좋은 투자 기회가 오지만 왠지 모를 의심이 듭니다. 한 걸음 뒤에 서서 문제의 핵심을 찾아보세요. 허점이 보일 것입니다. 한편으로 수입은 안정되며, 주위로부터 호감을 얻게 되니 뜻밖의 선물이나 초대를 받게 될 듯합니다.

염소자리 (12.25~1.19)

결정이 필요한 시기예요. 지금은 발전을 도모하기보다는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필요하다면 타인의 지혜를 빌려서라도 현명하게 움직이세요.

금전운: 협상가가 되어야 합니다. 약간의 손해는 미리 예견하시고 조금 넉넉한 마음으로 타협해야 합니다. 양보와 희생은 협상에서 중요한 전략입니다. 경험을 얻고 세월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경험이 중요하게 쓰일 시기가 곧 돌아옵니다. 지출을 줄이는 데 노력 하십시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