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국민가전 페스티벌
  • 조길상 기자
  • 승인 2020.05.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21일까지 KB국민카드와 함께 협업해 ‘국민가전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스페셜 기프트로 8%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마련한 것은 물론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3%를 현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 총 10명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에게 골드바(5돈)을 증정한다.

아울러 KB국민카드로 가전 상품 50만 원 이상 단일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으며 L.PAY로 KB국민카드 결제 시에는 1% 추가 적립해준다.

국민가전 페스티벌 대표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 무풍갤러리, 삼성제트+ 청청스테이션 패키지와 LG전자의 워시타워, 휘센 듀얼프리미엄 에어컨, 올레드TV 등을 제안하고 위니아·딤채에서는 김치냉장고와 제습기를 제안한다.

이외에도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4일까지 봄소와, 카레클린트, 꼬떼따블, 코즈니앳홈, 포커시스, 티리난지, 레꼴뜨 등이 참여한 상생 ‘리빙 디자인 페어’ 행사가 펼쳐진다.

가구브랜드인 봄소와와 카레클린트에서는 카우치용 소파와 일자형 소파, 안마의자 클래식·모던 등을 선보이고 꼬떼따블과 코즈니앳홈에서는 4인식탁세트, 유리장식장, 침대세트와 2인소파, 서랍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용품브랜드 티리난지와 레꼴뜨에서는 인덕션 냄비, 프라이팬·웍·뚜껑세트와 샌드위치 메이커, 홈 바비큐 그릴 등을 선보인다.

2층 본매장에서 28일까지 ‘탑텐 행복제’가 열려 쿨에어, 리넨셔츠, 베이직티, 래쉬가드 등 여름 인기아이템 1+1 행사가 진행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