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쇼핑몰 '민경언니 너무 화사하고 이쁘고 다 해' 사랑스러움 한도치 초과해 

공구우면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공구우먼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민경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관심을 끌었다. 

모델 발탁은 빅사이즈 방송인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획일화된 미의 기준이 아닌 다양한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을 인식시킨 결과로 보인다. 특히 빅사이즈 방송인 중에도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 개그콘서트, 유투브 민경장군 채널의 크리에이터로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대중에게 호감을 쌓고있어 의류모델 선정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러블리하다", "옷도 너무 잘 어울리고 아무리 봐도 40대로는 안보인다", "이분이 그 민경장군이라고?" 등 깜짝 놀란 반응을 이어갔다.

공구우먼

공구우먼은 17년차 빅사이즈 쇼핑몰로 모든 여성들이 스타일과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은 무엇이든 입을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3년 설립돼 2006년에 법인설립을 했으며, 현재 온라인몰과 함께 백화점 입점을 포함한 3개의 오프라인 지점 운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줬다. 관계자는 “김민경씨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와 그동안 소화해온 다양한 의상들의 소화력이 공구우먼의 모델에 가장 적합했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공구우먼에서 진행하는 '민경언니와 함께하는 룩북 오픈기념 댓글 이벤트'는 공구우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댓글을 달면 전원 1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민경언니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상품을 적어주면 5명을 추첨해 선택 상품을 선물해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