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와사비 디스곡 내용, "내가 꽃뱀한테 물릴 줄" 사실일까 진위여부 후끈 
  • 김해인 인턴기자
  • 승인 2020.05.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와사비 디스곡 내용, "내가 꽃뱀한테 물릴 줄" 사실일까 진위여부 후끈 

퀸 와사비

Mnet의 '굿걸'에 출연 중인 퀸와사비가 래퍼 캐리건메이가 낸 와사비 디스곡으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지난 27일 래퍼 케리건메이는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와사비 디스곡'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와사비 이미지와 함께 퀸와사비를 저격하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특히 내용에는 "내 돈 뜯어갔음 됐지 성에 안 차 방송국도 털러갔냐" "기억 정말 안나? 니가 한 얘기 혼자 기억 왜곡하고 피해자 코스프레질" "캡쳐본과 증거사진있어" "타투 마음에 들어 고맙다면서 뜬금없이 싹 다 불만이었다했어" "날 경찰에 신고하고 덕분에 트라우마 생겼어" 등이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퀸와사비 디스내용 실화냐?" "래퍼하기 힘든 세상이다" "디스곡 냈던데 진짜???" "사실이면 진짜 와.."라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캡쳐

한편 5월 14일 첫 방송된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는 윤훼이, KARD 전지우, 제이미(박지민), 슬릭, 퀸 와사비, 치타, 이영지, CLC 장예은, 소녀시대 효연, 에일리 등 10명 출연진의 첫만남과 크루탐색전 무대가 공개됐다. 

화제가 되고 있는 퀸 와사비는 성적인 가사와 노출, 트월킹 댄스로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 래퍼다. 퀸와사비는 자신의 ‘안녕 쟈기?’ 무대 직전 “슬릭을 한 명의 여성 아티스트로서 존경한다. 하지만 내 무대를 좋아해줄지, 함께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고 조심스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