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재외국민 해외이수자 특별전형 특례 수시 전형 입시 입학 전문 특례학원 ‘스카이입시교육’은 ‘샘터교육’ 시스템으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 에리카, 이화여대 등 주요 대학의 의학과, 의예과, 의과대학, 치과대학, 수의대 등 인문계열, 자연계열, 예체능계열의 2021학년도 재외국민 특별전형 3년 및 12년 특례 합격을 대비하는 고3 재수생 1차 국어 영어 수학 지필 필답 필기 논술 고사 자기소개서 면접 과목별 시험 핵심 개념 및 실전문제 풀이 학원 현장 강좌를 2020년 6월 7월 8월 파이널 대학별 시험 직전까지 1:1맞춤 및 반 정원 5명의 소수 정예 개인별 멘토링 학습으로 진행한다. 

본 학원은 2022학년도 재외국민 특례 입학을 준비하는 11년 10년 특례생 대상의 여름방학 과목별 썸머스쿨[7월~8월: (주중몰입반(오전 10시~오후 9시)), (주말*토일반(오전 9/30~오후 9/30)), (토요반(오전 9/30~오후 9/30)), (일요반(오전 9/30~오후 9/30))]을 소수정예 학습(국어/영어/수학/논술/자소서/면접/SAT/토플 등-선택 수강)으로 개강하는데 현재 선착순 마감 접수 중이다. 

학습 관련 상세한 내용은 ‘샘터교육’이나 ‘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개인별 지원 대학별 경향에 맞춘 학습 계획을 개인별로 설계해서 시험 직전까지 지원 전형별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강남 대치동 송파 강동 등 지역 특례 전문 지필 필답 필기 고사 시험 대비와 자기소개서 면접 등의 학원 현장 강의는 ‘대치동본원’과 직영 학원인 ‘서초방배본원’ ‘천안아산본원’에서 대치동본원 강사진 순환 직강으로  진행되고, 해외 현지나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의 온라인 인강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며 국내 학원 현장 학습 수강생들에게는 인강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한편 본 학원이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학습(인강 & 이메일 & 원격화상첨삭)’은 대학별 지필 필답고사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과 자기소개서 면접 논술첨삭지도를 1:1시스템으로 진행하는 학습 체제인데 해외 현지 거주 재외국민 자녀와 지방 거주 특례생들이 대치동 최강 강사진들의 학습을 개인별 시간에 맞춰 1:1로 수강하도록 서비스하는 시스템이다. 

​2020학년도 전국 주요 대학들의 특례입학 필기시험 및 면접 전형에서 최고 적중률을 기록한 ‘스카이입시교육’의 ‘샘터교육’은 철저한 분석형 학습 지도로 특기자 전형 대비 자기소개서 면접 완성도를 높였고 수학 국어 영어 지필 필답 시험 과목의 80% 내외 적중률을 보였다. 본 학원은 특례 지원 수험생들이 오랜 해외 거주 관계로 지필 필답 고사 대응 학습 소양에 개인별 차가 큰 만큼 수험생 개인별 맞춤형 학습 플랜을 기반으로 학습을 하고 시험 직전까지 집중적인 학습 관리로 지원 대학의 경향에 맞게 학습을 해서 합격 가능성을 높이도록 한다. 

인문계 자연계 지필 필답고사는 과목별로 최근 5년간의 대학별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이에 상응하는 과목별 핵심 개념과 적중문제를 수험생 개인별 수준을 고려하여 소수 정예 집중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본 강좌는 개인별 담임제를 통해 시험 직전까지 스파르타식 밀착관리학습을 진행하는 체제이고, 가족이 해외나 지방에 거주하거나 일정 기간 단기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학원 인근 숙소를 연계해 학습을 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본 학원은 지필고사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논술 적중모의고사를 최근 5개년간의 주요 대학 공통 경향에 맞춰 과목별로 총 6회에 해당하는 적중 문제를 제공하는데 모의고사 신청을 한 수험생 중 해외 현지에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문제와 해설을 이메일이나 우송으로 발송해 주고 국내 거주 수험생의 경우는 학원에서 직접 수령하거나 이메일 및 우송의 방식으로 제공해준다. 본 모의고사 프로그램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온라인 인강으로 해설이 제공된다.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본 모의고사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된다.

강사진들은 특례입시 지도에 오랜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의 노환기 대표와 윤기신, 장재승, 김한울 선생 등의 국어팀과 영문학 석사인 선지니 평가이사와 닥터 노, 조현보, 정호준 선생의 영어팀 및 서울대 수학과 출신의 이원준 소장과 이강우 연구소장, 배수나, 이동준 선생 등의 수학팀 강사들이다. 본 현장 강의 강사진들의 온라인 인강도 과목별 개념학습과 기출문제 및 적중문제 학습으로 진행되고 있다. 

SAT ACT AP TOEFL 강좌는 대치동 최고 전문가인 권영배 박사팀 1:1 맞춤 직강 학습 현장 강의로 진행되는데, 본 과정들은 개인별 2개월 완성 시간 계획으로 진행된다.

한편 본 학원은 서울대 12년 고려대  연세대 등 주요 대학들의 재외 국민 자녀 해외이수자 대상 특별 특례 전형에 대비하는 자기소개서와 영어에세이 논술 면접 강좌도 개인별 학원 시스템으로 진행하는데, 본 과정은 개인별 해외 거주 일정과 귀국 일정 등을 고려해 이메일을 통해 사전 조율을 하고 귀국 시 학원 현장에서 완성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본 과정은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강우 소장과 서울대 교육학박사 출신인 채관석 박사 및 닥터 노 센터장 주관하에 진행되며 수시로 수강 신청을 받는다.

특히 고려대 연세대 경희대 한양대 건국대 인제대 인하대 동국대 등의 특례 입시 입학 의과대학 치과대학 한의과대학 수의과대학 자기소개서 자소서 및 MMI 면접 대비 학원 과정은 1:1맞춤학습으로 진행을 하는데 해외 현지 거주 수강생들을 위해서 ‘이메일 첨삭지’도와 ‘원격화상학습’을 병행한다. 아울러 스카이입시교육의 동영상 온라인 인강을 통해서도 특례입학 면접 강의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해외 현지 수강생들은 본 강좌를 통해 사전 대비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