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임 실검에 뜨자 이루마와 로맨스 화제...권상우와 어떤 사이?

사진=SBS

 손혜임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이루마와 로맨스가 관심 집중이다.

1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가 진행돼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이루마에게 "요즘 어떻게 지내냐"고 물었다. 이루마는 "새 미니앨범도 나오고 그거 때문에 잠깐 활동도 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 공연도 취소되고 연기됐다"고 말했다. 이어 "집에 있을 때는 영화도 보고 예능 프로그램도 본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명수는 "이루마에게 아내 손혜임이란"이란 질문을 건넸다. 이루마는 "제 편이고 제가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이다. 제 아내가 없었다면 저는 지금 손가락을 빨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가 경제 개념이 없어서 제 주변 사람들에게 다 퍼줬다"라며 "수입은 같이 관리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이루마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이루마는 "주변 사람들이 내 아내가 미스코리아라는 말에 나를 신기한 눈초리로 쳐다본다"고 운을 뗐다.

이루마는 "처음 만났을 때는 아내가 미스코리아 출신인 줄 몰랐다"며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훤칠했다. 예사롭지 않은 느낌에 인터넷을 검색해봤더니 미스코리아라고 떴다"고 회상했다.

이어 "동명이인으로 생각했는데 아내가 맞았다"며 "순간 내가 만난 사람이 미스코리아라는 사실에 대박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2006년 2월에 아내를 만났는데 그해 5월 입대가 예정되어 있었다. 이 사람을 잡아야겠다는 마음에 반지를 준비해 갔더니 아내가 반지와 같은 브랜드인 십자가 목걸이를 먼저 건네 운명 같았다"며 "아내에게 반지를 주며 무릎 꿇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손혜임은 1978년 8월 17일생으로 이루마와 동갑으로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나왔으며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한국일보 출신이다. 또한 손혜임은 배우 손태영의 언니로 알려졌으며 권상우는 손혜임의 제부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