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5월 29일- 6월 4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2일 (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병자(1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일~6월 7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자기 반성과 객관적 판단이 중요해요. 진행 중인 일은 꾸준히 밀고 나가며 타인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협력하는 가운데 해결책이 생기고 이익도 따르게 될 거예요.

애정운(싱글) : 착각과 오해로 괴로워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요. 무엇이든 짝사랑의 그 사람 탓으로 돌리니 결과가 좋을 리 없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남의 말을 잘 듣지 않는 당신의 성격 때문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당신의 속내를 털어놓을 친구나 선배에게 자신의 애정관을 평가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사랑을 쟁취할 수 있는 방법에 눈 뜨세요.

애정운(커플) : 사랑의 훼방꾼 출현입니다. 더구나 두 사람과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그 징조가 보이니 배신감 또한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좋게 타일러 우정을 이어갈 것이냐, 따끔한 맛을 보게 하여 두 번 다시 얼씬 못하도록 할 것이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상황에 적절한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금전운 : 수입은 일정한데 지출할 일이 많으니 걱정입니다. 특히 모임에서의 지출이 잦아질 듯합니다. 기분에 휩쓸려가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단, 당신의 조력자를 발견할 가능성이 크니 여러 곳에 얼굴을 비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다소 어려운 문제도 해결 될 수 있겠어요. 바삐 움직이고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한 주 이예요. 겸손한 마음가짐과 함께 마지막까지 뒷받침할 체력 관리에 힘쓰세요.

애정운(싱글) : 향기로운 꽃에 벌과 나비가 오는 법입니다. 멋진 상대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당신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해보세요. 이번 주엔 이성과의 즐거움이 넘치고 데이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애정운(커플) : 연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의문스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으니 집착할수록 오히려 덧나게 됩니다. 의심을 극복하고 스스로 얘기해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함께 해 온 시간이 귀중한 만큼 눈빛으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금전운 :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살 기회가 생기며, 빌려줬던 돈을 받을 운도 따르겠습니다.

 

양자리 (3.21~4.19)

이번 주엔 유독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겠네요. 즐거운 제안과 유혹이 쏟아지고 가는 곳마다 기쁨이 넘칠 거예요. 자신의 일과 여가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애정운(싱글) : 이 사람이다 싶으면 망설이지 말고 대시하시길 바랍니다. 상대는 거의 당신에게 넘어온 상태입니다. 결론을 내렸다면 이번 기회에 승부를 낼 것이며, 학원 수강 또는 운동 등으로 둘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늘리는 것이 애정도를 키우는 방법입니다.

애정운(커플) :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 위한 단순한 다툼일 뿐입니다. 이별을 생각하는 것은 섣부른 판단입니다. 너무 사랑하기 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니 서둘러 오해와 화를 풀도록 하고 사태를 수습하기 바랍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운명과도 같습니다.

금전운 : 받을 돈은 들어오지 않고 쓰지 말아야 할 돈이 나가니 한동안 고전이 예상됩니다. 더구나 밀린 카드 값으로 인해 정국은 산 넘어 산. 누구를 탓하기 전에 문제는 자신에게 있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수입의 일정 금액은 저축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황소자리 (4.20~5.20)

와우~긴장하며 준비했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내요. 능력을 인정받거나 많은 돈을 얻게 될 거예요. 단, 사소한 실수를 예방하기 위해서, 공과 사를 정확히 구분하세요.

애정운(싱글) : 상대에게 질투심을 불러일으키면, 예상외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동안 침체기에 빠져있던 당신의 애정전선이 이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셈입니다. 이번 주엔 연애운이 좋은 편이니 당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할 기회가 옵니다. 아직 당신의 마음은 추운 겨울이지만, 머지않아 봄날의 따사로움이 가득한 사랑을 꿈꿀 수 있습니다.

애정운(커플) : 평소와는 달라진 상대방의 태도에 사랑이 식은 것인지 의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연애가 아닌 다른 것에 있습니다. 연인에게 생긴 고민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기쁨도 슬픔도 그리고 고민이나 걱정 또한 함께 할 수 있는 당신의 마음을 보여 봅시다. 해결은 물론 사랑이 깊어갈 것입니다. 우연히 과거의 사랑을 만날 기회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대수롭지 않게 넘겨버리세요.

금전운 : 수입이 증가하는 편입니다. 이번 주엔 쇼핑 운이 좋으니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충동구매로 인한 지출이 커질 수도 있으니 친구와 동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돈을 빌려주면 그로 인해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적당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휴식이 필요한 시기 예요.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어요. 실패가 두려워 망설이지 말고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해 보세요.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 정리해 나가세요.

애정운(싱글) : 고백도 하지 못하고 항상 그 사람의 주위만 맴돌던 당신입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고백할 때가 왔습니다. 표현하지 않는 사랑으론 무엇도 쟁취할 수 없습니다. 과감하게 대시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애정운(커플) : 사랑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닌 같은 곳을 보는 것이라 하지요. 사소한 일에 고집을 부리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까지 그 영향이 미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엔 감정보다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잦은 만남보다 잠시 떨어져 지내보는 것이 두 사람을 더욱 애틋하게 할 것입니다.

금전운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경제적인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획과 철저한 준비 등 사색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쉽게 얻은 수입은 쉽게 빠져나가는 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만회할 기회가 곧 오게 되니 서두르지 마세요. 이번 주엔 절약한다는 정신으로 금전문제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6.22~7.22)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과 용기이예요. 위기라 생각지 말고 기회라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당신에겐 충분한 기량이 있으니, 평소 보다 대담해지는 것이 성공의 확률을 높일 거예요.

애정운(싱글) : 의미를 두지 않고 나간 자리에서 뜻밖의 상대를 만날 듯 합니다. 모처럼 말이 통하는 상대를 만나게 되니 마음이 즐겁습니다. 좋은 만남을 지속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내어 상대가 당신에게 푹 빠지게 해보세요.

애정운(커플) :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세요. 사랑을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지금은 헌신적인 사랑을 베풀어야 할 시기입니다. 지친 상대방의 마음을 다독이고 격려하여 용기를 주세요. 함께 여행을 가거나 멀지 않은 곳으로 외출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금전운 : 충동구매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네요. 대체로 금전운이 저조한 시기이니 절제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쓸데없는 술자리나 만남의 유혹 역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문제는 마음가짐입니다. 수입엔 변화가 없는데 욕심만 늘어나니 나중에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반드시 나쁜 일 뒤에는 좋은 일이 겹쳐지는 시기이니까요. 현재 하는 일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싱글) : 운명의 수레가 어떻게 당신을 이끌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당신에게 사랑을 얻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강하게 끌어당기는 마력으로 견인의 법칙을 이용하게 됩니다. 내가 그리던 멋진 상대를 끌어당길 수 있는 그러한 매력을 발산해야 합니다.

애정운(커플) : 앞으로 희망적인 밝은 미래가 예지되고 있답니다. 실패가 걱정이라면 성공 쪽으로 주의를 돌려 보세요. 무엇이든 나는 마음먹은 대로 이룰 수 있다는 당당함으로 사랑을 쟁취 해 보세요. 당신의 애정 운은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합니다.

금전운 :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투자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처녀자리 (8.23~9.23)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투자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애정운(싱글) : 들뜬 사랑보다는 진실한 사랑을 택해야 합니다. 사람과의 만남에서 약속을 함부로 변경하지 말아야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것입니다.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으며 킹카와의 들뜬 만남은 생각하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커플) : 권태에 빠진 연인은 같은 취미 혹은 운동을 함께 한다면 권태로움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지 못한 점을 서로에게서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별수가 있으니 상대에게 말과 행동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금전운 : 너무 성급한 이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미래를 생각한 투자는 훗날 좋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니 함부로 행동하거나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느긋하게 기다림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9.24~10.22)

확고한 계획이 필요해요. 여기 저기서 밀려드는 일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실행할 수 있는 계획을 정하세요.

애정운(싱글) : 쉽게 찾아 오지 않는 사랑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 사랑이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 하십시오. 마음을 열고 진실 된 마음의 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낭만적인 대화를 위해서는 와인과 같은 술자리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정운(커플) : 지금의 연인에게 정을 주지 않고 있는 당신은 한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군요.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은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더 이상 당신이 망가지지 않기 위해서는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금전운 : 이번 주는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 써야 합니다. 금전적 수입이 아주 좋아도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태입니다. 지출이 많아 재물을 모으기가 곤란하니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할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현금은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카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이번 주는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예요. 가까운 친구와의 짧은 여행에 행운이 있군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므로 현실에 적응하도록 노력하세요.

애정운(싱글) : 어떤 형태의 사랑이든 비밀은 금물입니다. 가족에게 소개하려면 이번 주가 좋은 시기입니다. 연인이 없는 당신은 지루하게 계속된 인연은 자연스럽게 정리되고 새로운 사랑이 찾아 올 것입니다. 모임이나 파티가 있으면 대담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외출해 보세요.

애정운(커플) : 성심껏 진실한 모습만이 연인에게서 사랑과 우정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식과 거짓으로 포장된 모습은 오히려 망신을 당하기 쉽습니다. 오직 진실한 모습이 연인 사이에서 멀어짐을 막아주며 사랑을 불러오게 할 것입니다.

금전운 : 친구 혹은 애인 등 어떠한 교제에도 금전 문제가 포함되어 있다면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하는 일의 전망이 좋으니 인내심을 가지시고 여유가 있다면 보석이나 그림처럼 가치가 변하지 않는 물품을 사면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어떤 일이든 타이밍이 승부를 좌우하네요. 애정이든 사업이든 기회가 왔을 때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단, 진심으로 상대를 대해야 오해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애정운(싱글) : 이번 주는 마음의 상처가 클 수 있습니다. 고독과 쓸쓸한 마음이 채 가시지 않습니다. 가까울 듯, 잡힐 듯 하던 그 사람이 아직도 나의 마음을 몰라주니 야속하기만 하네요. 가슴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기엔 아직 때가 이릅니다. 이 시기가 지나면 좋은 소식이 들릴 테니 너무 실망은 마세요.

애정운(커플) : 상대방의 행동이 수상합니다. 도무지 그 속내를 알 수가 없고 물어보자니 자존심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가슴앓이만 할 순 없지요. 기회를 봐서 얘기를 꺼내는 것이 사태를 진정시키는 지름길입니다. 후회할 일은 만들지 마세요. 두 사람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데이트코스를 정해 사랑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금전운 : 충동구매나 투자 등을 조심하세요. 당장 가계부를 살피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생각 없이 저질러 버린다면 후 폭풍이 매서울 것입니다. 귀가 솔깃해지는 투자 제안이 있을 듯하나, 이는 궁핍해진 현재 상황으로 인한 것이니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 위기를 잘 이겨내면 흐름은 돌릴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5~1.19)

잠시 어려움이나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쓰세요. 또한, 남을 도와주려다 도리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냉정하지만 본인의 일 에만 집중하세요.

애정운(싱글) : 소개를 받게 될 것이나, 마음은 콩밭에 가있습니다. 인위적인 만남에 이젠 지칠 때도 되었습니다. 동화 속 왕자는 공주를 찾아오나 현실의 왕자님은 당신이 찾아야 합니다.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노리세요. 누군가 당신을 원하고 있습니다.

애정운(커플) : 두 사람을 시기하는 방해꾼이 나타납니다. 그리 적수가 되지는 못할 상대이나 당신의 연인이 섭섭하게 했다고 해서 한 눈 팔다가는 골치 아픈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오직 단 한 사람에게만 집중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천생연분입니다.

금전운 : 지금 힘들다고 하여 포기해선 안 됩니다. 서서히 고지가 보이니 이제 곧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의 상태만 유지할 것이며, 여기서 더 이상의 투자는 금물입니다. 이벤트나 상품권에 당첨될 운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