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5월 29일- 6월 4일까지)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일~6월 7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2일 (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병자(1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6월 2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20~2.18)

사회생활에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경솔한 언행을 피하면 복잡한 일도 무난히 해결될 거예요. 가정에 일찍 귀가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에요.

애정운: 상대가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유발하더라도 한 번쯤 이해해 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하겠군요.

물고기자리 (2.19~3.20)

심신이 피곤하네요. 어려운 상황을 무조건 피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돌파하세요.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연애에서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양자리 (3.21~4.19)

좋은 운이 깃드는 날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어요. 새로운 일을 도모해도 좋아요. 그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오늘 추진해 보세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 개선이 필요한 날! 커플은 지루한 대화를 조심하고 둘 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화나 장소에 신경 쓰세요.

황소자리 (4.20~5.20)

매사에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생활한다면 작은 기쁨 속에서 큰 행복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애정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솔직하게 내 마음도 털어놓아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네요. 직장인이라면 승진 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일을 멋지게 완성해 보세요. 사회적 행운이 따르는 날이라서 변화도 길해요.

애정운: 솔로는 다소 지루한 하루! 커플은 지나친 솔직함보다는 분위기 파악에 힘쓰고, 상대를 밀고 당기는 사랑의 마술사가 되어보세요.

게자리 (6.22~7.22)

오늘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 필요하군요. 확신을 가지고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가 있어요.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애정운: 순수한 어린 아이 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상대를 전적으로 믿는다는 마음을 전달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완벽주의 성향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자신의 기준에 맞추어 비교한다면 돌아오는 것은 짜증과 괴로움뿐이에요. 대인관계에 있어 너그러운 표현력을 길러보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처녀자리 (8.23~9.23)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 있으니 활동성이 떨어지는군요. 잠시 휴식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니, 지인들과 식사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아보세요.

애정운: 말하지 않아도 서로 척척 알아서 해주는 찰떡궁합의 커플이므로 대화가 즐겁고 지루하지 않네요.

천칭자리 (9.24~10.22)

오늘은 불필요한 만남을 줄이고 주변을 정리하며 하며 기반을 다져야 하는 날이에요. 귀찮거나 힘들다고 미루지 말고,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상황을 직시하고 돌파구를 찾아내세요.

애정운: 내 마음과 동감할 수 있는 공통분모를 찾게 되겠군요. 상대의 눈을 바라보며 대화를 이끌어 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사건 사고가 많은 정신 없는 하루에요. 두려움이 앞서는 대책 없는 상황일지라도 정신을 집중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주변의 도움을 청해 보세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에 빠져 있는 하루^^ 커플은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사수자리 (11.23~12.24)

곤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노력의 대가는 결국에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하세요. 잠깐의 휴식으로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살짝 상대방과 의견충돌이 예상되는군요. 은근슬쩍 애교를 부리거나 감각 있게 대처해야 하겠군요.

염소자리 (12.25~1.19)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순간이에요. 불필요한 걱정은 뒤로하고, 당신의 능력을 믿고 추진해 보세요. 체력 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애정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