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5월 29일- 6월 4일까지)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일~6월 7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4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무인(13)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6월 4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20~2.18)

완벽주의 성향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자신의 기준에 맞추어 비교한다면 돌아오는 것은 짜증과 괴로움뿐이에요. 대인관계에 있어 너그러운 표현력을 길러보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 있으니 활동성이 떨어지는군요. 잠시 휴식과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니, 지인들과 식사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아보세요.

애정운: 말하지 않아도 서로 척척 알아서 해주는 찰떡궁합의 커플이므로 대화가 즐겁고 지루하지 않네요.

양자리 (3.21~4.19)

비축해둔 에너지를 과감히 써야 할 때예요.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이세요.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신의 직관을 믿고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야 결실을 볼 수 있어요.

애정운: 생각보다 밝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이번만큼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세요.

황소자리 (4.20~5.20)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도 마음도 지쳐 있어요. 하지만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면 당신을 향한 평가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오늘만큼은 업무에서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끌고 가며 힘 있는 데이트를 이끌어 나간다면 호감도가 백배 상승하겠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객관적인 상황 판단이 필요한 때예요. 이직은 조금만 더 생각해 보세요.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현재의 생활방식을 유지하며 당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게자리 (6.22~7.22)

입지가 세워지는 날이에요. 학교나 업무에서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네요.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계기가 되므로, 늘 현명하고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애정이 점점 깊어지는 단계이므로, 상투적인 말보다는 적극적인 이벤트나 선물공세도 OK.

사자자리 (7.23~8.22)

의욕이 넘쳐 몸과 마음이 충만하네요.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이럴 때일수록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면 좋아요.

애정운: 평탄하면서도 재미나는 만남이 예상되니 이벤트나 선물 공세 등으로 적극적인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처녀자리 (8.23~9.23)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인맥을 잃을 수 있어요. 그런 일이 생긴다면, 최선을 다해 상대와 타협하세요. 해외여행이나 출장의 기회가 생겨요. 인터넷 검색이나 경험자를 통해 사전 정보를 얻으세요.

애정운: 괜한 자존심 대립으로 기분 좋은 데이트를 망칠 수도 있으니 감각 있고 유머러스한 대화를 유도하세요.

천칭자리 (9.24~10.22)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날이에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어려운 과제를 풀어나가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만약 오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애정운: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자존심 대립은 금물.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야 분위기 업.

전갈자리 (10.23~11.22)

매사에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생활한다면 작은 기쁨 속에서 큰 행복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애정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솔직하게 내 마음도 털어놓아야 합니다.

사수자리 (11.23~12.24)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네요. 직장인이라면 승진 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일을 멋지게 완성해 보세요. 사회적 행운이 따르는 날이라서 변화도 길해요.

애정운: 솔로는 다소 지루한 하루! 커플은 지나친 솔직함보다는 분위기 파악에 힘쓰고, 상대를 밀고 당기는 사랑의 마술사가 되어보세요.

염소자리 (12.25~1.19)

오늘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 필요하군요. 확신을 가지고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가 있어요.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애정운: 순수한 어린 아이 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상대를 전적으로 믿는다는 마음을 전달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