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일~6월 7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6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기묘(14)일---띠별/생년월일 운세)

 

96년생 :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 때문에 화가 날지도 모르겠군요.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후회할 일이 생겨요. 반드시 노력한 만큼 되돌아오니, 인내심을 가지고,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84년생 :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예상되는군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없군요. 독립적으로 움직이고 노력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오늘은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이는 게 좋겠군요.

72년생 :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군요. 이로 인해 추진력이 저하되고 자신감마저 현저히 떨어질 수 있겠군요. 내일을 기약하며 경쟁을 뒤로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60년생 : 당신의 인연이 아닌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세요. 유흥이나 쇼핑 등으로 인한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48년생 : 아무리 계획을 세운들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돌겠네요. 머리를 어지럽히는 일은 잊고, 조급해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97년생 : 오늘은 공부가 지겹게 느껴지는 하루예요. 집중력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만 쌓이네요. 이런 날은 과감히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85년생 : 앗!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 수 있는 날이군요. 오늘은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약속을 미루는 것이 좋아요. 방 청소를 하거나 가족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기엔 최상의 날이에요.

73년생 : 젊은 혈기로 인해 직장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제력을 기르고 성실하게 움직이면 주변에서 인정받을 수 있어요. 애인이나 친구들과 만나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61년생 : 몸과 마음은 바쁜데 이익은 따르지 않네요. 잠시 스스로를 돌아보며 필요하다면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디어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49년생 :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겠군요.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하세요. 적극성이 빛을 발하니 최대한 많이 물건을 잡아두면 좋아요.

 

98년생 :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에요. 컨디션도 좋아지고, 준비해온 일은 멋진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 보세요.

86년생 : 오늘만큼은 다툼을 피하고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는 배려심이 필요한 하루예요. 베푼 만큼 당신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 거에요.

74년생 : 금전 운이 최상이군요. 재물을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는군요. 오늘은 조력자가 나타나고 열정이 가득하니 매매나 투자 등으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겠군요.

62년생 : 다툼이 있었던 상대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세요. 구설과 소송에 연루되지 않도록 슬기롭게 처신하세요. 불필요한 갈등이 당신의 업무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어요.

50년생 : 생각보다 일이 빠르게 진행되네요. 의사 결정은 신속하게 하는 것이 좋겠어요. 오늘은 사고파는 것이 모두 길하니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보세요.

 

99년생 : 긴장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천천히 일을 진행해보세요. 어려울 때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도 좋아요. 지혜롭게 하루를 보내면,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거예요.

87년생 :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실 친구를 찾아보세요. 지나친 욕심이나 투정은 부리지 않는 게 좋겠군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 새로운 플랜을 세우는 것이 좋겠군요.

75년생 : 취미 활동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며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아보세요. 심신이 지쳐 있으니 휴식이 필요하겠군요. 사랑하는 사람들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군요.

63년생 : 사랑하는 사람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중대한 사안을 결정하기엔 조금 시기상조군요.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니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51년생 :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는 그저 평범한 날이지만 실망하지 않겠지요? 평범하게 살고 싶어도 못 사는 게 우리의 인생이래요. 오늘을 즐겨보세요.

 

00년생 : 신경 써야 할 게 산더미처럼 쌓였군요.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성과를 내려면,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기세요.

88년생 :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오는 친구가 있군요. 다툼이 생기는 날이니 대립을 피하세요. 오늘은 학업이나 본업에 열중해야 소득이 생기니 끈기와 노력으로 보람찬 하루를 보내는 게 좋겠군요.

76년생 : 금전 운이 불안정하니, 아직은 시기상조군요. 매매의 경우 비용만 더 들어갈 뿐 수익성은 희박하겠군요. 섣부른 결정이나 투자를 조심하고 내일을 기약하는 게 좋겠군요.

64년생 : 이별 수가 있으니 헤어지지 않으려면 언행을 조심하세요.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하기 전에 지혜롭게 움직여야 해요. 멀리서 기쁜 소식도 들려올 수 있어요.

52년생 : 진행하던 사업이 결실을 맺을 징조에요. 경영적인 감각이 탁월한 당신이므로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01년생 : 뜻밖의 실수로 기분이 상하겠군요. 실수도 경험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친구나 연인과의 만남에는 행운이 따르니, 소개팅에서 멋진 이성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89년생 :오늘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오히려 해답이 아닐 수 있어요. 상처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니 귀를 기울이고 슬기롭게 움직이는 게 좋겠군요.

77년생 :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지나친 혈기와 시비를 자제하고, 여유로운 자세로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감정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65년생 : 컨디션이 저조한데 하소연할 곳이 없네요. 혼자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또한 과다한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이나 유흥을 조심하세요.

53년생 : 오랜만에 약속을 잡았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도 좋겠어요.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겠지만 오늘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90년생 : 오늘은 시작과 끝이 같아야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이에요. 공부든 일이든 마무리가 중요하니 한눈팔지 않는 게 좋아요. 친구나 애인과의 만남은 잠시 뒤로하고 본업에 집중하는 게 좋겠군요.

78년생 : 만족스러운 결과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예상보다 늦어지더라도 분명 반가운 소식이 있을 거예요. 당신의 진가를 인정받는 기분 좋은 날이 되겠군요.

66년생 : 재물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매매와 계약 성사 등에서 상당히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순발력을 발휘해보세요. 단 유흥이나 돈 거래로 인한 마음고생을 조심하세요.

54년생 : 예고 없이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큰 문제없이 해결될 거예요. 결정한 일은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이어가세요.

42년생 : 오늘따라 가족들과 대화를 이어가기가 힘드네요. 대화가 산으로 가는지 바다로 가는지 갈피를 못 잡고 있어요. 마음속으로 결정을 내린 후 다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91년생 : 와우! 주변에 이성 친구들이 따르고 기분 좋은 상황이 전개되는 하루예요. 소심함은 금물!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원하는 이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79년생 : 여행 가기 매우 좋은 날이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미팅이나 여행길에서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군요. 사람과의 약속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군요.

67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가져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되살아나는 날이에요. 경쟁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세요.

55년생 : 내 의견만 강요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고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43년생 :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네요. 오늘은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고 밀린 청소를 하며 조용히 집에 있는 것이 유익한 날이에요.

 

92년생 :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날이에요. 그러니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무엇이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움직이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게 될 거에요.

80년생 : 몸과 마음이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 문제가 없겠군요. 평소 계획했던 일들을 소신껏 진행해 보세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모이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하루가 될 거예요.

68년생 :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무조건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해요. 당신의 이익과 경쟁심을 뒤로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진행해 온 계약과 거래가 성사될 거예요.

56년생 :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귀인은 당신 곁에 있으니 조급한 마음은 버리고 긴장을 푸세요.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44년생 : 우와!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걱정할 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아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93년생 : 오늘은 충동적으로 움직이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아요. 친구들과의 싸움은 절대 금물! 책상을 정리하거나 취미 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군요.

81년생 : 갑작스러운 이별 수가 따르는군요. 화가 나는 일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언행을 조심하는 게 좋아요. 판매, 발표, 시험 운은 대체로 좋으니 자신의 일에 시간을 투자하는 게 좋겠군요.

69년생 :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걸까하는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있군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필요하다면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57년생 :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는데 일거리는 늘어나 점점 바빠지겠네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해요.

45년생 : 자녀 문제로 근심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일로 배우자와도 다툴 수 있으니 부드럽게 이야기해보세요.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94년생 :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군요. 도움을 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기 힘들군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 내일을 도모해보는 건 어떨까요?

82년생 :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면 안 돼요. 삼각관계에 빠질 위험이 있군요. 이성 간의 사랑보다는 자신의 일을 우선시해보는 건 어떨까요?

70년생 :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자만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을 부르니 과도한 욕심을 버리세요.

58년생 : 얼어붙었던 땅이 녹으며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하루에요. 소송 중이라면 승리할 운이에요. 그러나 상대방을 얕본다면 역으로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6년생 : 오늘은 걷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차량 정비에 신경을 써야 해요.

 

95년생 :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는 절대 금물! 친구나 선배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문제가 해결되고 성적이 오르는 등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에요.

83년생 : 친구 혹은 직장 동료들과 술이라도 한 잔 마시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대인 관계가 원만해지고, 이성에게 당신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군요.

71년생 : 변화와 발전이 따르는 날이에요.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하더라도 문제가 없겠어요. 주변을 돌아보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가정 안에서 행복을 찾아 보세요.

59년생 : 긴장을 풀기에는 아주 좋은 날이에요.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면 좋겠어요. 남쪽에 있는 산이 좋아요. 단, 타박상을 조심하세요.

47년생 :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우니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한 날이에요. 지금까지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진행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는 하루예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