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5일- 6월 11일까지)

물병자리 (1.20 ~ 2.18)

친구들의 도움으로 만남이 훨씬 편안해지겠군요. 다만 오랜 연인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할 시점이네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마카로니 국수, 스파게티, 볶음밥, 치즈라면

◎ 패션코디- 레드 컬러가 들어간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에 있어 정열과 믿음을 얻게 됩니다.

◎ 데이트코스- 바닷가,호수,레스토랑

 

물고기자리(2.19 ~ 3.20)

작은 관심과 애정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애교스러운 사랑의 속삭임도 필요한 순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피자, 애플파이, 초코렛, 우동, 바비큐, 머핀, 메밀.

◎ 패션코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흰색과 검정색 코디로 자신감을 증폭시켜 보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드라이브, 영화관, 미술관, 카페

 

양자리(3.21 ~ 4.19)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빨리 파악하고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가야 만남이 자연스러워짐.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스테이크, 와인, 과일쥬스

◎ 패션코디- 사랑과 정열을 북돋아 주는 파랑색을 포인트로 선글라스나, 액세서리등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스포츠관람,콘서트,와인바,온천,사우나.

 

황소자리(4.20 ~ 5.20)

천생연분을 만난것처럼 대화가 잘 통하고 설레이는 만남이 전개되므로 서로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볶이,돈가스, 치즈 케잌,스프,와플

◎ 패션코디- 검정이나 무채색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금,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이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 드라이브, 카페촌

 

쌍둥이자리(5.21 ~ 6.21)

나의 특기나 재능을 상대에게 보여주세요. 넘치는 끼와 자신감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꼬치구이, 생선구이, 빵, 닭갈비

◎ 패션코디- 질투를 관장하는 노랑, 주황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미술관

 

게자리(6.22 ~ 7.22)

데이트에 있어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상대방에게 확신이 설 수 있도록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유자차, 녹차, 피자, 샐러드바.

◎ 패션코디- 지성적인 면을 부각시킬 수 있는 세미정장과 녹색 계열의 운동화, 가방, 액세서리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이나, 드라이브로 서울의 전경이나 밤 하늘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 적한 곳.

 

사자자리(7.23 ~ 8.22)

적극적인 표현 방식보다는 이번 기회에는 편안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그라탕, 새우튀김, 탕수육 ,스파게티,팥빙수,만두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무채색 계열의 옷과 코디로 신뢰와 편안함을 조율하세요.

◎ 데이트코스- 예술관, 쇼핑몰, 오락실

 

처녀자리(8.23 ~ 9.23)

즐겁고 멋진 시간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고, 서로에게 프로포즈를 한다 해도 별 무리가 없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만두, 피자, 칼국수, 잔치국수, 삼겹살,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

◎ 패션코디- 순수함과 질투를 상징하는 노랑, 흰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영과환, 야경 구경

 

천칭자리(9.24 ~ 10.22)

생각보다 관계가 진전되고 서로의 마음이 교감하는 중요한 순간이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피자, 갈비, 꼬치구이, 생선구이, 빵, 닭갈비.

◎ 패션코디- 사랑과 정열을 북돋아 주는 파랑색을 포인트로 선글라스나, 액세서리등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공원, 카페, 교외의 산책로, 영화관이 좋으며, 바다, 강, 호수 등은 금지!

 

전갈자리(10.23 ~ 11.22)

데이트에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 할 수 있으며 작은 배려로 100% 의 효과를 얻어 낼 수 있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닭갈비, 잔치국수.

◎ 패션코디- 보라와 레드 컬러가 압권이군요. 너무 튀지 않는 옷을 선호 한다면 악세서리나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교외, 산, 호숫가, 와인바

 

사수자리(11.23 ~ 12.24)

자신만의 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어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갈비탕, 김밥, 탕수육, 닭갈비, 애플파이,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쥬스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흰색과 파랑, 보라색 계통의 옷으로 통일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나이트클럽, 사교모임, 영화관

 

염소자리(12.25 ~ 1.19)

축복받으셨군요. 상대에게서 멋진 프로포즈를 받게 되거나 애정공세가 펼쳐지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치킨 샐러드, 스프, 치즈케잌, 초콜렛

◎ 패션코디- 귀엽고도 정열적인 감각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붉은 계통으로 옷, 액세서리에 활용

◎ 데이트코스- 북쩍거리는 장소가 좋으며 영화관, 나이트 클럽, 경마장, 놀이동산, 레스토랑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