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5일- 6월 11일까지)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일~6월 7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6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기묘(14)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6월 6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20~2.18)

오늘은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이 좋아요. 어려운 일이 생기면 가까운 지인들과 의논하고 그들의 지혜를 빌려 보세요. 이성 간에는 관계가 더욱 애틋해지네요.

애정운: 만남에 있어 분위기 몰이꾼 역할을 톡톡히 해 주는 여성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네요.

 

물고기자리 (2.19~3.20)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날이에요. 자신의 좋은 점을 생각하고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세요. 원하는 행운이 곧 찾아올 거예요.

애정운: 취미활동을 함께해 보세요. 쇼핑이든 스포츠이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양자리 (3.21~4.19)

마음이 어지럽다면 잠시 명상을 해보세요. 정신적 안정과 문제의 해결 방법을 얻게 될 거예요. 지금은 본인의 장점만을 생각하는 것이 행복의 길이에요.

애정운: 약간의 감정대립이 예상되는군요. 자존심은 접어두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밀고 나가세요.

 

황소자리 (4.20~5.20)

열정을 다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하는 시기에요. 당신에게는 위기를 뛰어넘을 힘이 충분하니 두려워 마세요.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아야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사랑을 함부로 표현하거나, 결정을 내릴 단계가 아닙니다. 센스있는 처세술이 관건이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학생은 시험을 치게 되고, 직장인은 회사에서 선출되네요. 해외 운도 따르는군요. 대인 관계에서는 신용과 진심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애정운: 즐거운 만남 가운데 서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으니, 감각 있고 편안한 대화로 상대를 꽉 붙잡으세요.

 

게자리 (6.22~7.22)

성실함과 신중함으로 승부를 건다면, 많은 사람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을 거예요. 협동을 통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결하고 유종의 미를 거둬보세요.

애정운: 정신적인 갈등이나 상대에 대한 불신이 생겨날 수 있으니, 언쟁을 삼가고 즐거운 시간을 유도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고생 끝에 즐거움을 얻는 날이에요.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로 노력하세요. 지나친 욕심은 버리고, 구설에 휘말리는 것을 조심한다면 만사가 원만해질 거예요.

애정운: 상대가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수 있는 수호천사가 되어보세요. 상대도 당신에게 홀딱 빠질 거예요.

 

처녀자리 (8.23~9.23)

심리적으로 부담이 되는 시기에요. 타의에 의해 해야 할 일들이 점점 많아지겠어요.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긍정적인 마인드로 협동해야 빨리 일을 끝낼 수 있어요.

애정운: 서로에게 충분한 어필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외적인 매력이 아닌 내적인 진실한 매력을 발산해 보세요.

 

천칭자리 (9.24~10.22)

답답하고 힘든 상황이 전환 될 좋은 기회에요. 바쁘더라도 모든 모임에는 참석해야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원하는 정보나 사회적인 이득을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데이트에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으며 작은 배려로 100%의 효과를 얻어 낼 수 있겠군요.

 

전갈자리 (10.23~11.22)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존의 일들을 정리하고,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빨리 움직이세요. 하루가 순탄하니 성실하게 움직인다면 금전이든 애정이든 기쁜 일이 생겨요.

애정운: 설렘보다는 따분함이 예상되는 만남이군요. 색다른 도전이나 이벤트 등으로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

 

사수자리 (11.23~12.24)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존의 일들을 정리하고, 결정적인 기회를 붙잡으세요. 오늘은 하루가 순탄하니 부지런하게 활동하면 즐거운 일들이 넘쳐날 거예요.

애정운: 색다른 데이트를 준비해 보세요. 지나친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에게 모든 걸 맞추는 배려심이 필요할 듯.

 

염소자리 (12.25~1.19)

활기차고 원만하게 대인관계가 이루어지는 날이에요. 재능을 살릴 수 있는 일에 전력투구해야 할 시점이에요. 도박이나 유흥 등을 멀리하고 본분에 충실하세요.

애정운: 비상금을 털어서라도 상대에게 작은 선물이나 애정 공세를 퍼부어야 하겠군요. 마음을 전달하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