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5일- 6월 11일까지)

[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오늘의 운세] 6월 7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신사(16)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8일~6월 14일까지)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6월 7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20~2.18)

집중력이 좋고 감각이 예민하니,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이성 간에는 사랑이 샘솟는 시기이군요.

애정운: 서로가 상대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며 자신감을 북돋워 주세요. 특별한 감정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리겠네요. 주변과 마찰이 심해 괴로웠는데, 많은 이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겠어요.

애정운: 당신은 환상적인 사랑의 주술로 멋진 데이트를 주관하겠군요. 찰떡궁합이므로 만남에 집중하세요.

 

양자리 (3.21~4.19)

인품과 재능, 의욕을 인정받게 되네요.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하겠군요. 다만, 성실히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눈길에 이끌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짜릿한 데이트가 예상되니 가슴으로 사랑을 느껴야 합니다.

 

황소자리 (4.20~5.20)

이직하거나 일상에 변화가 생기겠어요. 유학 시험을 보거나 프로젝트팀에 선발되어 어려운 관문을 뚫게 될 거에요. 행운을 붙잡으려면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애정운: 솔로엔 좋은 기운이 솟아나고 있군요, 커플은 서로의 고민과 갈등,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는 편안한 만남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때예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철저히 조사한 후 일을 진행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현실이 지루한 하루^^ 커플은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자제력을 기르고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게자리 (6.22~7.22)

이동의 시기에요. 변화의 과정에 필연적으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의기소침해질 수도 있어요. 운명이 바뀌는 시기이니 과거에 대한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날을 맞이하세요.

애정운: 누군가의 도움으로 데이트가 한결 부드러워지는군요. 솔직한 감정 어필 보다는 편안한 만남을 유도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날이에요. 그동안의 고생을 잊을 만큼 기쁜 소식이 들려오네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세요. 중요한 일에 도움을 줄 인연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애정운: 상투적인 말보다는 진심 어린 선물이나 깜짝 이벤트 등으로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 주세요.

 

처녀자리 (8.23~9.23)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니 아이디어가 필요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날이에요. 단, 거짓말이나 불필요한 말 한마디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말할 때 신중하세요.

애정운: 와우! 서슴없이 사랑의 큐피드를 강하게 날려 보세요. 행복하고 설레는 만남이 예상됩니다.

 

천칭자리 (9.24~10.22)

아이디어가 샘솟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에요. 주변이 도우니 마음 또한 여유로워요. 계획하던 일이 준비되었다면 실행에 옮기세요.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마세요.

애정운: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전갈자리 (10.23~11.22)

심신의 안정이 최우선이에요.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환경이 안정될 거예요. 오늘은 정서적으로 불안하니 휴식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보세요.

애정운: 상대방으로 인해 실망이나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만남을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네요.

 

사수자리 (11.23~12.24)

기회가 왔다면 신속하게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카리스마가 넘치는 시기니 걱정하지 마세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애정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염소자리 (12.25~1.19)

움츠리지 말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세요. 게으름은 절대 금물! 자신감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면 나중에 몇 배의 보상을 받게 될 거예요.

애정운: 즐거운 만남 가운데 서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으니, 감각 있고 편안한 대화로 상대를 꽉 붙잡으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