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5일- 6월 11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10일 (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갑신(19)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8일~6월 14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답답하고 짜증 나는 현재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올 거예요. 바쁘더라도 모임에는 꼭 참석해보세요. 뜻밖의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금전운: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투자, 그리고 기다림입니다. 투자 후 수입으로 연결되지 않는다 해도 나중을 위해 새로운 계획을 실행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서서히 수입이 조금씩 수입이 증가할 것입니다. 쇼핑은 운이 따르는 양자리와 함께 가는 게 바람직하다.

물고기자리 (2.19~3.20)

타인과의 경쟁을 멀리하세요. 서두르면 실수가 생기는 법이에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당신을 진심으로 위해주는 사람과 시간을 보낸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거예요.

금전운: 주위의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그러나 모든 결정과 권한은 단호하게 본인이 내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판단을 중요시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한다면 당신에게 온 이 행운을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자리 (3.21~4.19)

모든 일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넘치는 시기예요. 여행길에 행운이 따르니 연인이나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금전운: 우유부단함이 금전적 손실이 생기게 할 것이며 오랜 우정에 금이 가게 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여린 마음에 허락해선 안 됩니다. 돈은 물론이고 사람마저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소식을 끊고 있던 사람에게 뜬금없는 연락이 온다는 것은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적당한 선을 긋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현실을 인정하고 집착을 버리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특히 타인과 비교하고, 경쟁하면 손해가 생기니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계획은 간단하게 세우는 것이 좋아요.

금전운: 허위광고 혹은 과장광고에 속아서 물건을 구매하여 낭패를 보듯이 잘 알지 못하는 새로운 투자는 시기상조라 하겠습니다. 쇼핑 시에도 충동구매는 특히 주의해야 하며 이미 충동구매로 샀다면 제품 보증서 및 영수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특별한 행운이 찾아오고 있어요. 현재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해도, 결과적으로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자, 힘을 내세요!

금전운: 지출을 줄이면서 현명하게 운영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이번 주에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서류상의 문제가 생기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매, 매입 등의 서류 문제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득을 올릴 수 있는 행운도 있으므로 시각을 넓혀서 다른 방법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게자리 (6.22~7.22)

이번 주는 인내심과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귀찮은 일이라도 뒤로 미루면 안 돼요. 또한, 이성 간에도 먼저 사랑을 베풀어보세요.

금전운: 끝내놓은 일에 대해 주변에서 칭찬이 끊이질 않습니다. 그러나 너무 자기 자신을 과대평가하지 않아야 합니다. 자만은 잘 쌓아놓은 공든 탑도 무너뜨립니다. 끝마무리를 소홀히 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일을 진행하는 데 필요한 물건은 필요한 시기에 구매를 하십시오. 성공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화합이 중요해요. 모임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세요. 가정에도 기쁜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금전운: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가는 법입니다. 요행을 바라기보다 수입을 더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보세요. 재테크나 투자에 밝은 모임이나 동호회에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 주엔 술자리를 피하고 주위의 권유가 들어와도 적당한 선에서 거절해야겠습니다.

처녀자리 (8.23~9.23)

독특한 개성을 살려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새로운 취미 생활도 만들어보세요. 다소 사치스러운 생활도 가능한 시기니, 스스로에게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금전운: 작은 투자가 이익을 남기고, 그 이익이 더 큰 수입을 낳는 격이니 모처럼 지갑이 두둑해 집니다. 현재 구상하고 있는 아이디어나 계획이 있다면 실행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단, 자신을 위한 투자를 한다면 충동구매나 분수에 맞지 않는 쇼핑은 금물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행운이 따르는 한 주네요.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이사, 변화 등 모두 좋아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이익과 명예가 따르는 멋진 시간이 될 거예요.

금전운: 이번 주는 도박이나 주식 등에서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자제력을 잃지 말고 금전 운이 좋다고 한없이 좋은 것은 아니니 자제력을 기르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일을 크게 벌이지 말고 현재의 일에 만족하며 열성을 다하는 것이 큰 손해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이사나 이직 등의 변화가 생기는 시기예요. 일의 순서를 정해 놓고 계획적으로 움직이세요. 주변에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으니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겠네요.

금전운: 여러 카드와 대충 이자등 지출에 한계가 온 듯합니다. 누굴 탓할 필요도 없는 자신의 잘못은 아닐까요. 새는 수도꼭지와도 같이 알게 모르게 나가버린 돈이 생각할수록 후회가 됩니다. 자신의 경제관념을 혹독하게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매사 긍정적으로 움직이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어떠한 결정을 내릴 때 망설여진다면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금전운: 본인의 심경도 괴로운 상태이며 하는 일마다 꼬이고 야기되는 문제들은 모두 금전입니다. 어려운 문제들이 생겨 상황이 더 악화하고 지출은 많은 데 비해 소득이 충분하지 않아 힘든 상황이 오게 될 것 같군요. 지금은 저축과 절제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시는 것이 최선의 길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부도덕한 일에 연루되지 않는다면 평범하면서도 기쁜 한 주를 보낼 수 있어요. 인간관계에서는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금전운: 이번 주 중반에 가서는 무언가를 결정하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신중을 기하다 보면 오히려 후회만 앞서게 될 것이니 때를 잘 포착하세요. 기대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행운이 있으므로 반드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 보세요. 기다렸던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