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돈돈이 무명시절 공개...구라철에 공개된 행사비는?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무명시절 모습을 SNS에 업로드해 관심집중이다.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린이 국악 뮤지컬 아기돼지 꼼꼼이 하던 시절 ! 나는 돈돈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돼지코 분장을 하고 노란 원피스를 입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와 언니 저 언니 공연 봤어요", "돈돈이 너무 꿀귀", "ㅋㅋㅋ 언니 너무 잘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서 연예인들의 행사비를 공개했다.

김재상 드림캐스팅 실장은 행사비를 묻는 질문에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송가인은 3500만 원까지 준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수수료 떼면 3200만~3300만원 정도 되냐”라고 묻자 김 실장은 “입금가가 3500만원”이라고 설명했다.

송가인에 이어 또다시 히트 친 ‘미스터트롯’ 출연자들도 엄청난 몸값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 실장은 임영웅, 영탁, 김호중, 장민호 등은 “200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영구는 “시즌이었으면 3000만원까지 올라갔을 것”이라며 ‘미스터트롯’ 입상자가 아니더라도 100인 내에 들었어도 300만원부터 행사비가 시작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