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이준섭 기자] 대전시립합창단이 오랜만에 관객과 직접 만나는 기획연주회 ‘회원음악회-Don’t Worry Be Happy’를 준비한다. 시립합창단은 오는 13일 오후 3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객석 거리두기 방식으로 연주회를 개최한다.

연주회는 보다 많은 시민이 감상할 수 있도록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시립합창단 유튜브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연주회에선 김동혁 전임지휘자의 지휘로 혼성합창·남성합창과 솔로·사중창 등 보는 즐거움이 담긴 무대를 마련했다.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걱정말아요 그대’를 시작으로 뮤지컬 애니(Annie)의 주제곡 ‘내일(Tomorrow)’ 등 사랑과 희망, 위로의 마음을 담은 곡은 물론 존 레논(J. Lennon)과 폴 메카트니(P. McCartney)의 ‘내가 64살이 되어도(When I’m 64)’, 빌리 조엘(B. Joel)의 ‘그렇게 지나간다(And so it goes)’를 남성 사중창으로 들려준다. 이 밖에도 멕페린(B. McFerrin) 의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자(Don’t Worry Be Happy)’, ‘여러분’ 등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힘을 주는 노래들도 선사한다.

공연 입장권은 전석 무료로 자세한 사항은 전화(042-270-8363)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섭 기자 lj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