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12일- 6월 18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15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기축(24)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 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5일~6월 21일까지)

재정적인 도움을 요청해오는 수많은 부탁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가능하면 도와주는 것이 당신의 인망과 신의에 있어 좋은 선택입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황이니 행복하겠습니다.

1936년생 운세
밖에서 당신의 매력을 무리 없이 발휘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집안에서는 의외로 의기소침해지겠네요.
1948년생 운세
지난 일은 지난 일로 묻어두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해묵은 일을 계속하여 쌓아두면 종내는 가슴속에서 썩어버리고 마니, 깨끗하게 머리 속에서 지우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1960년생 운세
앞으로 갈 길이 머나, 쉴 틈이 없으니 답답한 주입니다. 아프더라도 편히 쉴 겨를이 없을 테니 두루 신경을 써 병환을 예방해야 합니다.
1972년생 운세
가장 바쁘고 힘들 때인 만큼, 여유를 찾아보려 하는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시간이 없다 해도 잠시 짬을 내어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려 해야 할 것입니다.
1984년생 운세
지나친 조심은 오히려 당신의 주위 사람을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행운에 당첨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무언가 신청을 해놓았다거나 제안 등을 해 놓고 깜박 잊어버린 것이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937년생 운세
부드럽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보다는 강경하게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안돼'라고 의사표시를 확실히 하는 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1949년생 운세
친구나 연인이 자신 몰래 다른 일을 꾸미고 있다는 의심에 휩싸이게 됩니다. 굳이 캐어묻지 말고 당신 스스로 확인해 보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알려주고 싶지 않은 일일 테니까요.
1961년생 운세
이동할 일이 생기면 돌아가는 일이 생겨도 동쪽으로 가는 게 신상에 유리합니다. 일이 잘 풀린다하여 마음가짐을 해이하게 먹으면 안됩니다.
1973년생 운세
격무로 몸이 지쳤으나 쉴 수 없으니 힘들디 힘든 한 주입니다. 설령 몸에 탈이 나더라도 마음 놓고 쉴 수도 없으니 미리미리 몸을 점검해서 최악의 상황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1985년생 운세
평소에 어렵다고 생각했던 일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것을 시작할지는 모르나, 초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아두기 바랍니다. 끝이 좋으니 진행해도 좋겠습니다.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동생이 있다면 동생으로 인해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인연이 아닐 것 같은 사람과의 만남도 당신의 마음가짐에 따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겠습니다.

1938년생 운세
뜻밖의 호기로 인해 행운의 재물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무리한 낭비는 멀리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재물을 원하신다면 절약은 필수입니다.
1950년생 운세
타인의 실수로 인하여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데 좋습니다.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보다 도움을 줄 때가 더 유리하겠습니다.
1962년생 운세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말로만 떠들고 실천이 없는 것은 실로 부끄러운 것입니다.
1974년생 운세
오랫동안 연인을 찾아왔다면 짝을 만날 기회가 준비되어 있는 한 주입니다. 뜻밖에 가까운 곳에 있을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986년생 운세
산 넘어 산이니 하나를 해결하면 금방 다른 문제가 들이닥칩니다. 이는 자꾸 당신이 미봉책으로 사건을 수습했기 때문이니 이대로는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받을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이 한결 가볍겠습니다. 길게 보고 움직이는 게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역시 작은 일에 연연해서는 큰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1939년생 운세
자신과 함께 많은 날을 보내온 이성은 꾸준히 마음을 지킬 것이니, 배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동료와 함께 할 마음으로 응하시길 바랍니다.
1951년생 운세
당신의 의견을 고집하다가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연장자와 선배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야 실패를 면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1963년생 운세
도와줄 때는 그렇게 달게 당신을 맞이하던 사람들이, 정작 당신이 도움이 필요하게 되자 너무도 매정하게 돌아서버립니다. 섭섭함보다 분노가 앞서나 어찌할 수 없어 더욱 답답한 한 주입니다.
1975년생 운세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입니다. 급한 마음에 서두른다면 오히려 실수가 있게 됩니다. 애정에 관한 일들은 좋으니 가급적이면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1987년생 운세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소속된 단체나 직장 내의 동료와 뜻을 모아서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됩니다. 의기투합하여 분발하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1940년생 운세
본인의 문제라기보다는 주변상황이 여의치 않을 수 있습니다. 힘든 시기이니만큼 같이 아픔을 나누려 하는 넓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1952년생 운세
지금껏 당신의 노력이 바야흐로 결실을 맺게 되는 한 주입니다. 이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정진할 필요가 있으니, 늘 마음속에 채찍을 품어야 합니다.
1964년생 운세
위생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입니다. 뜻밖의 질환에 시달릴 수 있으니 부디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 운세
별다른 근거 없이 타인을 믿지 말아야 할 것이며 작은 것이라도 시작과 끝을 확실히 해 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편으로 자신은 타인에게 믿음직스런 모습을 보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은 잊지 말아야 하겠지요.
1988년생 운세
세상은 혼자서 살아갈 수 없다는 걸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우정을 지키는 일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보다 소중합니다. 유연한 대처가 당신에게 필요한 한 주입니다.

 

달면 삼키고 쓰면 내뱉는 행동을 삼가 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은 그것이 당신에게 이로워 보일지 몰라도 종내에는 사람들에게서 당신의 신뢰를 서서히 거두어 갈 것입니다.

1941년생 운세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모든 상황에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굳이 앞장서서 나설 필요는 없습니다.
1953년생 운세
끊임없이 당신을 칭송하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이런 시기가 오래 지속 계속되기를 기원하는 게 좋겠습니다. 너무 들뜨는 것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1965년생 운세
안 좋은 지난 일은 빨리 잊는 게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하지만 남에게 베푼 은혜는 기억하지 마십시오.
1977년생 운세
일기일회라 했으니 만남과 이별이 모두 준비되어 있는 한 주입니다. 반가운 마음만큼 섭섭한 마음이 크니, 모처럼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지만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할 수 없습니다.
1989년생 운세
타지임에도 오랜만에 고향과 같은 느낌을 같게 될 것이다. 안락함을 맛보게 됩니다. 이곳에서 새로운 좋은 기회를 맞이할 수 있는 기운이 보입니다.

 

애정 문제로 고민하는 당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면 오히려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1942년생 운세
새로운 사람과의 불편한 만남이 예상됩니다. 악감정이 있어서라기 보다는 서로가 낯설어서이니 상대를 이해해보려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결국 서로가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됩니다.
1954년생 운세
일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으나 투정일 뿐입니다. 당신이 쏟아 부은 노력은 사실 극히 미미한 양 입니다. 아직 당신에게는 더 쏟아 부을 에너지가 있으니 힘을 내세요. 당신것을 남에게 빼앗길 필요는 없습니다.
1966년생 운세
당신이 속한 조직에서 충돌이 있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백해무익한 싸움이니 당신의 포용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랫사람과 감정싸움을 하는 모습은 절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1978년생 운세
새로운 사업 파트너나 동반자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것은 당신의 태도가 개방적이고 사람을 겉으로 판단하지 않을 때 이루어 질 것이므로 별다른 특징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게도 친절한 태도를 보이시기 바랍니다.
1990년생 운세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이롭겠습니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마음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번주 주위 사람들은 모두 당신의 뜻과 의지가 잘 맞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는 주로 만드십시오. 덕을 쌓기에도 너무 좋은 시기입니다.

1943년생 운세
윗사람의 호감을 사는 것에 부지런해야 하는 한 주이니, 당신의 능력만큼이나 좋은 인상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1955년생 운세
재정상황에서 민감한 문제가 발생하나 다행히 해결방안이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같은 상황이 재현 될 수 있으니 이 기회에 재정상황을 재점검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67년생 운세
일이란 잘 풀릴 수도 있고 안 풀릴 수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979년생 운세
시험이나 자격증에 도전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결과는 자신의 노력여하에 달려있습니다. 게임이나 소비에 허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1991년생 운세
당신도 사람이기에 잘못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윗사람으로서 실수했다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겸허하게 그것을 인정할 줄 아는 넉넉한 태도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자신의 의견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한다고 조바심 낼 필요 없습니다. 다소 조급하게 접근을 하게 되면 뜻하지 않게 오해의 소지를 남길 수 있으니 조심함이 유리합니다.

1944년생 운세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는 그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은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이번주에 누군가와 약속을 한 것이 있다면 꼭 지켜야 하는 한 주입니다.
1956년생 운세
거친 말투가 우정의 증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석인 자리에서도 말을 잘 간수하지 못하다가는 경우 없는 사람으로 낙인 찍히게 될 것입니다.
1968년생 운세
심리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다소 당신을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꿋꿋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허둥지둥 해명하는 모습은 설사를 시키는데 성공하더라도 그리 좋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할 것입니다.
1980년생 운세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한 주입니다.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으니 나름대로 복 받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꼼꼼히 따져보고 인연을 결정할 선택권이 아직 당신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사람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1992년생 운세
당신의 친구나 연인이 이유 없이 당신에게 짜증을 낼 것입니다. 구체적인 불만이 있다기보다는 단순한 기분 탓이니 여유롭게 넘기는 것이 여러모로 불화를 빨리 일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 푹 놓고 쉬는 것이 이롭습니다.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자제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현명한 시기입니다. 독서나 여가 생활하기에 좋겠습니다.

1945년생 운세
오랫동안 한 곳에서 지냈다면 한번쯤 이동이나 이사를 준비해 볼만 합니다. 안 좋은 상황이라 생각했는데 극적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구하고자 하는 것을 구할 수 있겠습니다.
1957년생 운세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편이 유리한 한 주입니다. 벽보고 얘기한다면 답이 없습니다.
1969년생 운세
순탄한 한 주입니다. 다만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금전적 지출이 있을 수 있을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인 욕심이 지나치면 외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숙고 하는 게 좋겠습니다.
1981년생 운세
상황이 그 어느 때보다 좋지 않으나, 주위에서 도움을 주는 손길이 많으니 결국 큰 손해는 입지 않을 것입니다.
1993년생 운세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새삼스럽게 일에 있어 사람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니, 사람을 사귀는 것도 하나의 투자임을 깨치게 됩니다.

 

당장 자그마한 수고를 아끼다가, 후에 큰 곤경을 당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지출을 아쉬워하는 것보단 후에 있을 일의 예방을 위하여 돈과 시간을 아끼지 않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1946년생 운세
스스로도 많이 지쳐있으나, 주변의 이목과 체면 때문에 그만두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진정 중요한 것은 평판이 아니라 내실임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1958년생 운세
윗사람에게 원하는 바가 있다면, 명확히 전달하도록 하십시오. 알아서 챙겨 주겠지, 하는 것은 당신의 희망일 뿐입니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몫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알아도 모른 척 할 수 있답니다.
1970년생 운세
비밀이 있다면 떳떳하게 밝히는 게 좋습니다. 비밀이란 영원히 간직할 수 없는 법입니다. 당신의 포지션을 정확히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982년생 운세
식사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특히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겠지요.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1994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당신의 가까운 사람 중 세상물정 밝은 이를 동업자로 구하거나 조언을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로 짠 계획보단 둘이 함께한 계획이 더 공교로운 것이니 조금 더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의 요리에 당신이 소금을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참견이나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이름은 오래가나 재산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는 한 주가 됩니다.

1947년생 운세
계획을 수정할 것이 아니라 차라리 폐지하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애초에 방향부터가 잘못된 일이었던 것이니 작은 수정하더라도 아예 다른 무언가가 되어버릴 수 있답니다.
1959년생 운세
주초에는 몸에 힘이 없어 건강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큰 병환은 없을 것이나 자칫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몸조리를 잘하지 않으면 오래도록 당신을 괴롭힐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1971년생 운세
당신의 오래 전 사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깊이 들어간다면 다른 여러 지인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주변의 반대가 있으면 그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합니다.
1983년생 운세
돈 문제는 해결되나 또 다른 걱정거리가 생기는 한 주입니다. 촉박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시간을 갖고 생각하면 별 문제 될 것도 아닙니다.
1995년생 운세
평소에 관계가 불편했던 동료가 있었다면 흉금을 털어놓고 독대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마도 상대를 새롭게 바라보게 되는 계기가 되어줄 것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