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데이트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6월 12일- 6월 18일까지)

[오늘의 운세] 6월 16일(음력 경자년 신사(윤4)월 경인(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6월 15일~6월 21일까지)

물병자리 (1.20~2.18)

심신이 피곤하고 고민이 많겠어요. 어려운 상황을 피하려고 하기보다, 다가온 일들에 순응하면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긍정적인 마음이 제일 중요한 순간이예요.

애정운(싱글) : 이번 주 엔 연애보다 자신의 일에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으로부터 유혹이 많지만 태도를 분명하게 하지 못하면 뜻하지 않는 구설에 오르기 쉬우니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세요. 자기 자신을 가꾸고 또 열심히 하는 당신의 모습에 마음을 뺏길 이성이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애정운(커플) : 고통스러운 사랑을 한다면 행복한 시련입니다. 서로 마음을 편히 하고 이해하도록 노력하세요. 웃으며 회상할 날이 옵니다. 미지근한 마음으로 방탕의 시간을 보낸다면, 훗날 발등 찍힐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금전운 : 이번 주는 특히 분수를 모르고 무분별하게 지출을 하게 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스스로 늪에 뛰어드는 셈이죠. 특히 친구와의 돈 관계를 금해야 합니다. 지출이 늘어나는 데 수입마저 좋지 않으니 고민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교훈 삼아 철저한 돈 관리를 시작할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의 운명이 바뀌는 시기 예요. 변화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므로, 당신은 의기소침 할 수도 있으나,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잃지 말고 삶에 재도전을 해보세요.

애정운(싱글) :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쟁취하는 행운이 있는 운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될 것이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될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애정운(커플) :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운 : 지금은 절약하는 방법이 상황을 빗겨 나가는 최선의 길인 것 같군요. 당분간 이런 상황이 지속하지만 서서히 호전되므로 너무 실망은 마세요. 성공한 실업가들은 자신의 사업계획이나 성공하고 있는 상태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금전에 대한 포부를 더욱 넓게 가지시고 겨우 생활 할 수 있을 만큼의 돈에 욕심을 부릴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것은 모두 그때그때 할 수 있는 풍족한 돈을 바라고 그 포부를 위해 열심히 정진해 보세요.

 

양자리 (3.21~4.19)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네요.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상대가 원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하는 안목이 필요해요. 무엇보다도 긍정적인 사고가 곧 행운으로 이어질 거예요.

애정운(싱글) : 고백은 진심으로 해야 합니다. 단지 외로움에 지쳐 선택한 사람이라면 도리어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이지요. 운명의 이끌림이란 좀처럼 찾아오지 않는 법이어서 무엇이 사랑인지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지 참으로 어려운 수수께끼와도 같습니다. 지금은 사랑이란 감정에 조금 더 성실함을 갖추어야 할 때입니다.

애정운(커플) : 힘든 사랑이 어려운 결말로 치닫고 있습니다. 원인과 이유를 알지만 서로가 노력을 하지 않으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상처를 입은 마음으로 인해 한동안 슬럼프에 빠지게 될지도 모르니 일이든 취미 생활이든 한편으로만 집중적인 시간을 투자해야 하겠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동성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금전운 : 충동적인 마음으로 투자해온 적금이나 저축에 공들인 돈을 써서는 안 되겠습니다.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해도 현혹되지 않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여유가 있지만, 지금은 나중을 위해 아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면 쇼핑이나 머리 모양에 변화를 줘 보세요.

 

황소자리 (4.20~5.20)

꼼꼼히 세워둔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되어 당혹스런 상황이 발생하네요. 그러나, 일과 여가를 함께 조율하는 방법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애정운(싱글) : 술은 때로 사랑의 묘약이 되기도 합니다. 부끄러움 때문에 당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없었지만 진솔한 대화를 이끌기 때문이지요. 깊어가는 밤 당신의 깊고 조용한 눈빛에 상대도 빠져 들어 갈 것입니다.

애정운(커플) : 항상 지금처럼만 사랑을 이끌어 나가야 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은 불타올라 식을 줄 모릅니다. 서로 지난 과거의 상처가 깊었던 만큼, 오랜만에 느끼는 이 기분을 마음껏 즐기고 싶습니다. 앨범의 빈자리를 채워줄 둘만의 여행은 어떨런지요.

금전운 : 분주한 만큼 지출이 잦아집니다. 특히 소액지출이 많아, 이를 예방키 위해서는 현금을 평소보다 적게 소지하는 편이 좋습니다. 주식이나 재테크 등에 투자를 해왔다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예상됩니다. 그동안 손해를 봐왔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학업이든 연애이든 고민에 빠질 수 있으나, 해결할 방법을 반드시 찾을 거예요. 믿음이 가고 존경하는 사람들과 만남을 갖도록 하세요. 반드시 보람된 한 주를 완성하게 될 거예요.

애정운(싱글) : 당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보다 당신을 자극하는 사람에게 강한 매력을 느낍니다. 처음엔 다투다가 급속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식사나 영화처럼 틀에 박힌 데이트보다는 대화의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도 또 하나의 만남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양다리 걸치는 일을 주의해야 합니다.

애정운(커플) : 사랑을 표현하는데 인색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특히 대화와 인내로 사랑을 표현해야 의심과 오해가 없을 것입니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도 있듯이 사랑한다는 말도 사랑을 표현하는 행동도 아끼지 마십시오.

금전운 : 예상한 것 보다 더 많은 수입이 생겼다고 해서 좋아할 것은 아닙니다. 버는 만큼 쓰게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니 지출을 줄이세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면 큰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여 다방면으로 투자해 보세요.

 

게자리 (6.22~7.22)

일과 휴식의 시간을 잘 조율해 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절대 소홀하면 안되요. 세분화된 계획으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해요. 멋진 한 주가 예상되네요.

애정운(싱글) : 당신은 이성을 만나면 얼굴부터 보고 상대의 마음보다는 외모에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당신과 인연을 맺은 사람들은 모두 외모가 뛰어납니다. 그러나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다른 사람이 탐하여 매번 이별하는 경우만 생깁니다. 이번에는 외모보다는 진중한 사람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커플) : 모임에서 한눈에 반해 만나게 된 인연에게 성급하게 몰두하는 당신의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 인연에게 열중하는 사이 상대방은 당신이 부담스럽게 느껴져 멀어지게만 될 테니까요. 일반적인 연인 사이 같이 부담스러운 집착은 버려야 합니다.

금전운 : 금전운에 관한 한 최고의 호조입니다. 그러나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판단만은 쉽지 않습니다. 주변을 잘 살피고 주변의 도움을 얻는다면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냉정한 이성으로 판단하며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실전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7.23~8.22)

산더미처럼 일이 쌓여, 심신이 피곤하네요. 피할 수 없다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는 데 힘써 나가세요. 친한 선배나 친구에게 고단하고 괴로움 마음을 털어보는 것도 좋겠어요.

애정운(싱글) :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떠나는 기차를 세우기는 힘든 법입니다. 지금이 아니면 또다시 기회가 오기 쉽지 않습니다. 그 동안 고백도 못하고, 끙끙 앓고만 있던 자신을 생각하세요. 부끄러운 건 순간이지만 후회는 두고두고 남게 됩니다. 용기를 내어 보세요.

애정운(커플) : 사랑의 아픔이 두 사람을 성숙하게 합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들이 이를 수없이 반복하고 사랑을 불태워 가듯이 깊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작이 순조롭지만 않았던 연인이라 해도 서로를 원하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했기 때문에 지금을 함께 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아올 미래를 꿈꾸세요.

금전운 : 나가면 들어오는 것이 돈입니다. 손해를 보는 듯해도 베푸는 만큼 돌아오는 법이지요. 이번 주엔 적지 않은 지출이 예상됩니다만 장기적인 투자를 하는 셈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지만 특별한 소득이나 당첨, ,초대권,프리티켓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9.23)

모든 정보를 습득하여 원하던 기회를 잡으세요. 습득한 정보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분석하세요. 타인에게 나의 정보유출은 최대한 막아야 하며 당신의 예리한 능력을 과시해도 좋겠어요.

애정운(싱글) :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의 함정에 발을 들여 놓았네요. 친구의 애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었는데 이는 세 명 모두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친구와 애인도 결별할 것이며 당신과 친구의 애인과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명 모두를 위해 당신의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이번 주는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찾아옵니다.

애정운(커플) : 나의 연인에게 또 다른 사람이 사랑을 고백하고 있는 듯 한 기이한 상황입니다. 상대를 의식해 충분한 훈련 후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곧 우승 트로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시기를 기다려도 좋습니다. 게임의 방법입니다. 자신의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자만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전운 : 꾸준한 마음으로 해왔던 부업이나 반짝한 아이디어가 상당한 부수입을 올려 주는 시기입니다. 신중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한다면 더 큰 수입이 기대됩니다.다만 분에 넘치는 욕심은 좋지 않으며 재물을 모으는 즐거움에 젖어 있을 주변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9.24~10.22)

한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정성을 들인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예요.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도움이 필요한 주변인에게 도움을 주세요.

애정운(싱글) : 긴 터널을 지나 곧 밝은 세상을 맞이할 시기입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만남을 기대할 수 있지만 무작정 기다리고 있다면 찾아오지 않습니다. 내 사람이라 생각되면 먼저 적극적으로 대쉬해야 합니다. 그 역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화 보다는 문자나 메일 등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정운(커플) : 세상살이가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셨죠? 한동안 주변사람들에게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떠날 수도 있으니 그 사람에게 소홀했던 기억이 있다면 반성하고 그 사람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금전운 : 한동안 불안했던 자금문제가 어느 정도 풀어질 기미가 보입니다. 이에 탄력과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계약의 계약상 조건이 까다롭거나 불안한 문구가 있다면 과감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필품을 살 때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자신의 상황을 살피고 정리 하며 기반을 다져야 되요. 새로운 일의 시작을 준비하기 위해 본 업에 충실하지 못한다면 큰 후회가 생길 거예요. 일의 순서를 차분하게 정해 보세요.

애정운(싱글) : 지나치듯 무심코 들른 곳에서 사랑의 주피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찰나적인 사랑에 유혹되지 마시고 밀애는 아무리 숨기려 해도 결국 탄로 나게 되어 있답니다. 진정한 사랑의 첫걸음은 듣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상대의 기분을 관찰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애정운(커플) : 이성보다 감정이 먼저 앞서는 당신입니다. 객관성을 잃고 매사의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므로 연인과 다툼이 생깁니다. 무조건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 하면 일을 그르치게 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남에게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금전운 : 교제비 쇼핑비용 등 불필요 하면서 과다한 지출을 절대적으로 줄이고 타인과 지인들이 추천하는 투자의 권유도 냉정하게 뿌리쳐야 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이 다소 불규칙적이므로 평범하지 않은 어떠한 권유, 소비 등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수자리 (11.23~12.24)

하는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나, 이성으로 인한 구설수가 따르는 시기이예요. 직장에서는 바라는 정보를 얻게 되어 생활에 탄력을 줄 수 있어요. 정신을 집중하고 지혜롭게 움직이세요.

애정운(싱글) : 점 찍은 상대에게 라이벌이 생기니 모처럼 승부욕에 불타오르겠습니다. 자칫 감정을 절제 못하면 그를 노리는 그녀의 농간에 넘어가는 수가 있습니다. 초조해 하지 말고 누구보다 노력해 왔던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세요. 애써 당신의 본 모습을 잃어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애정운(커플) : 지난날의 사랑을 못 잊어 몸과 마음은 따로 있으니, 진전이 없습니다. 마음의 문을 열지 않으면 오해만 사게 될 뿐입니다. 선택을 한 이상 책임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이쯤에서 끝내는 것이 자신과 상대를 위하는 길입니다.

금전운 : 아이디어나 부업으로 인해, 적잖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금물입니다. 욕심으로 인해 사람을 잃게 될지도 모르니 적정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도움을 받은 사람에겐 그에 상응하는 충분한 보상을 해주세요.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5~1.19)

합격이나 승진 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이네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강해지니, 그동안 지체했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완성 해 보세요.

애정운(싱글) : 과감하고 솔직한 태도로 승부를 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매력입니다. 도를 지나친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겠지만, 당신의 솔직함은 여느 그것과는 특별함을 가진 듯하네요. 모처럼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났으니, 이 시기가 더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애정운(커플) : 한걸음씩 천천히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동안 두 사람은 너무 정신 없이 달려오기만 했군요. 각자 서로를 향한 맹목적인 사랑이 너무 열렬한 나머지 지쳐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진지한 대화를 나눠보고 함께 장래를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금전운 : 다소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주머니가 넉넉하니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이 기회에 푸짐하게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행운은 아니지만, 이벤트나 경품 응모에도 행운이 따르니 도전해 보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