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특집'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 등극, "주량은 2병" 

어제(16일)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19910616 임영웅 LIVE”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17일 오후 9시20분 해당 영상은 63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임영웅은 해당 영상에서 자신의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임영웅의 어머니도 방송에 깜짝 등장했다.

임영웅은 "사실 팬분들과 함께 축하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유튜브를 통해 만나게 됐다"라며 "오늘 생일이 되자마자 많은 축하를 받았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 생일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시는 게 많이 놀랍다"라며 "제가 듣기로는 제가 사는 동네 근처 카페에도, 버스에도 광고를 해주셨더라"라고 덧붙였다.

팬들이 주량을 묻는 질문에 임영웅은 “때에 따라 다르다. 피곤할 때는 몇 잔만 마셔도 금방 취한다. 아무리 먹어도 안 취하는 건 아니지만 2병 정도 마신다. 3병은 못 마신다”고 답했다. 최고로 좋아하는 안주는 매운 요리와 닭발을 꼽았다.

방송에 함께 출연한 임영웅의 어머니는 직접 미역국과 돼지갈비, 오징어 찌개 등을 준비해 생일상을 차려주는 모습을 보였다.

어머니는 "언제 30년이 흘렀을까 세월 참 빠르다. 영웅아 엄마에게 와줘서 너무너무 고맙다. 늘 건강관리 잘하면서 바라던 꿈을 이뤄가는 모습이 대견하다"라며 "겸손과 초심 잃지 않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많은 분에게 사랑받는 임영웅이 엄마라는 게 자랑스럽고 고맙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