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확진자도 급증하고 있지만, 확!찐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고 헬스장에 갔다가 코로나19라도 감염되기라도 하면 아찔하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홈트버(홈트레이닝 유튜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늘어난 살! ‘배둘레햄’ 들을 떨쳐버릴 홈트버들은 누가 있을까?

 

땅끄부부

출처 :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출처 :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홈트레이닝으로 유명한 부부 홈트버들이다. 아내는 오드리 남편은 땅끄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이들은 부부답게 한쌍으로 영상에 나와 같이 운동한다. 이 부부의 운동 중 장점은 운동 후에 스트레칭을 하는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운동 전후 스트레칭은 근육부상의 위험을 줄일수있기에 스트레칭 하는 방법도 운동영상과 함께 올린다. 이 부부는 운동 중에 힘들어서 얼굴을 찌뿌릴법하지만, 운동이 끝날 때 까지 웃는 얼굴로 마무리를 짓는다.

출처 : 땅끄부부 유튜브 채널
출처 : 땅끄부부 유튜브 채널
출처 : 땅끄부부 유튜브 채널

이들의 영상중 ‘칼소폭(칼로리 소모 폭탄)’은 그야말로 지방을 불태우는데 있어 특효약이다. 많은 사람들이 ‘칼소폭’시리즈 운동을 하고 댓글로 감사의 말과 간증을 전했다. 그중 어떤 사람은 ‘남들은 광고가 중간에 살려주기라도 하지 프리미엄 가입한 나는 내돈 내고 내 명을 단축시킨는구나’라며 웃픈 운동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왜냐하면 이 부부의 운동은 일반 운동영상, 매운맛이 첨가된 영상의 두 종류로 나뉘어있어, 난이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일반 운동영상도 힘들다는 말이있어 매운맛에 도전했던 사람들이 광고가 나오는게 기뻤다는 후문이다.

 

 

삐약스핏

출처 : 김주원 인스타그램

과거 104kg에서 50kg으로 체중감량. 그리고 그것을 11년째 유지 중인 전설의 홈트버 ‘삐약스핏’. 그는 텐션 높은 병맛컨셉으로 운동영상을 제작한다. 그래서 영상을 보면서 운동하는 씨스터(구독자 애칭 중 하나)들이 지치지않게 재밌는 운동을 할수 있게끔 한다. 그는 영상의 대부분이 신나는 노래와 그녀의 노랫말로 이루어져있다. 예를들어 뱃살빼는 운동영상에는 ‘지방 날라갑니다 뱃살 날라갑니다 아 흔들 흔들 흔들~’ 이런식의 중독성있는 멘트들로 구성되어있다. 또 그의 영상은 각 운동마다 어떤 자세로 해야하는지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줘 초급자들이 쉽게 홈트레이닝에 입문할 수 있다.

출처 : 주원홈트 삐약스핏 유튜브채널
출처 : 주원홈트 삐약스핏 유튜브채널
출처 : 주원홈트 삐약스핏 유튜브채널
출처 : 주원홈트 삐약스핏 유튜브채널

90kg가 넘는 체중감량을 한 그 답게, 그의 운동영상을 따라했다간 땀이 비오듯 쏟아지는 것은 다반사이다. 그중 ‘급찐급빠 미친플랜 2’, ‘집에서하는 상체운동’은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급격히 찐 살. 급하게 빼야하는 사람들? 여기여기 모여라!

 

 

비타민신지니

출처 : 비타민신지니 유튜브 채널
출처 : 비타민신지니 유튜브 채널
출처 : 비타민신지니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33만명의 유튜버이다. 비타민신지니는 탑텐 요가복 모델로써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허벅지안쪽살 운동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그가 올린 영상은 조회수 현재(22일 기준) 255만회를 기록하며 엄청난 간증이 쏟아졌다. 이후 이 영상의 영향으로 비타민신지니는 허벅지안쪽살운동2탄을 올렸는데 이 또한 많은 여성들의 간증과 효과를 얻었다.

출처 : 비타민신지니 유튜브 채널

그는 또 자신의 구독자들을 ‘톡톡이’ 라는 애칭으로 구독자의 댓글에 하나하나 소통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비타민 신지니는 현재 30만 구독자 감사이벤트를 열어 본인이 모델로 활동중인 탑텐 요가복과 다양한 운동기구를 선물해주고 있다. 무더운 여름 이 영상하나면 내 허벅지 무조건 얇아진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