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부부와 마마 변장하다
함소원 응급실행에 무슨일이?
마마 담석 수술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은?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수술후 건강회복 기념 마마와 폭소만발 나들이...함소원 응급실가다?!

사진=TV 조선

 화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TV 아내의 맛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3일 방송분이 관심 집중이다.

23일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수술후 마마의 건강회복을 기념해 충주 나들이를 가는 모습이 방송된다.

최근 무사히 담석 수술을 마친 마마의 건강 회복을 축하하기 위해 함진 가족은 산 좋고 물 좋은 충북 충주로 가족 나들이를 떠났다. 이번 가족나들이는 짠소원이 '통장 플렉스'를 야심차게 선언,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호언장담했다. 10년째 통장만 들고 다닌다는 통장러버 함소원이 이에 대한 특별한 이유까지 밝히면서, 함소원이 준비한 충주 여행의 히든카드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사진=TV 조선

기분이 최고조였던 마마와 함진 부부는 우연히 충주에서 의상 대여소에 들렀다. 마마는 스페셜한 의상으로 파격 대변신을 꾀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확인한 아맛팸들은 충격에 휩싸이면서 포복절도했다.

웃음도 잠시, 이번 가족 나들이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았던 함소원이 자신의 목숨만큼 아끼는 통장 지갑을 물속에 빠뜨리면서 먹구름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빈털터리가 된 함소원이 그야말로 멘붕에 빠지면서 함진 패밀리 여행이 무사히 끝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TV 조선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캠핑을 하게 된 함진네 가족은 함소원이 정성껏 마련한 캠핑용품 세팅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삼겹살 파티를 준비, 한껏 들뜬 분위기가 조성됐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의문의 남성들이 등장, 화기애애했던 분위기가 한순간에 깨져버렸다. 결국 함진네 가족이 캠핑용품을 바리바리 싸들고 쫓겨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TV 조선

연이어 터지는 사고에 지쳐갔던 함진네는 공복 9시간 만에 시장에서 겨우 첫 끼 식사를 시작했다. 하지만 함소원이 식사 도중 갑자기 식은땀을 흘리며 복통을 호소하는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긴급하게 구급차가 출동, 함소원이 응급실로 향하면서, 대체 함진네 충주나들이에서는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중국 마마의 더 높아진 예능감이 아맛팸부터 시청자들에게까지 색다른 웃음을 안기는 한 회가 될 것"이라며 "걸어 다니는 시한폭탄인 함진네 가족이 이번 충주 나들이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본 방송에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TV 조선

한편 함소원의 시어머니는 지난주 방송에서 담석수술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중국 마마 담석 제거 수술을 위해 함께 집을 나섰고, 마음을 다잡지 못한 마마는 생애 첫 수술을 앞둔 걱정과 근심에 예민함을 드러냈다. 마마는 달리는 자동차에서 차를 멈추라고 한 뒤 내려버렸고, 함소원 진화 부부는 마마를 쫓아가 설득했다. 의사한테 한 번 더 물어보고 결정하자며 병원에서 정밀 초음파를 받았지만, 지난번 건강검진 때보다 담석 크기가 1cm가 더 커졌다는 결과에 마마는 결국 수술이 불가피하게 됐다.   
 
일생에 병원을 가지 않을 정도로 튼튼했던 마마는 수술 전 주사를 맞으며 더욱더 예민해졌고, 수술실에 들어가서도 불안해하면서 통역을 부탁한다고 소리쳤다. 그 시각 마마를 수술실에 들여보내고 눈물을 보인 함소원에게 진화는 어린 시절 기억 속 엄마는 항상 예뻤는데 떨어져 있다가 다시 만났을 때 엄마는 이미 늙어있었다며 평소에 잘해드리지 못한 점을 후회했다. 수술을 마친 후 마마 옆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지켜보던 함소원 진화 부부는 뒤늦게 수술 소식을 듣고 화가 난 중국 막내 이모 전화를 받았고, 당장 중국으로 들어오라는 불호령을 듣게 됐다. 그러나 수술 두 시간 후 병상에서 일어난 마마는 미음도 먹고, 코를 골며 꿀잠까지 자는 모습으로 모두를 안심시켰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또한 최근 함소원의 인스타그램에는 마마의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긴생머리를 한 후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마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내의 맛에서 다이어트하는 모습을 보여준 마마의 날렵해진 턱선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마마 다이어트 대성공다.", "마마 너무 예뻐지신거 아니에요..?", "마마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마마없이 못살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마마를 응원하고 있다.

TV 조선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청가능하다.

 

--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수술후 건강회복 기념 마마와 폭소만발 나들이...함소원 응급실가다?!

함진부부와 마마 변장하다
함소원 응급실행에 무슨일이?
마마 담석 수술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