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생 로랑의 뮤즈, 로제

로제 SNS

 가수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 ‘생 로랑’의 화보를 게재했다.

그녀는 “So honored to be a part of this. ”라는 글과 함께 생 로랑의 공식 계정과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소니 바카렐로’를 태그 하며 생로랑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에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함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였다. 이에 많은 해외 팬들은 “정말 놀랍다”, “ 생로랑의 뮤즈라니 자랑스러워!” 등 각국의 언어로 생로랑의 뮤즈로 발탁된 것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로제 SNS

 

로제는 작년 9월에 열린 '생로랑 2020 봄/여름 패션쇼' 에 참석에 이어 올해 3월초 '2020 가을/겨울 패션쇼' 에서도 초대를 받았다. 이후, 생 로랑 크레이티브 디렉터 ‘안소니 바카렐로’는 로제를 한국인 최초로 생 로랑 ‘글로벌 앰버서더 및 모델’ 로 발탁하였다.

 

ELLE

 

제니 SNS
DAZED

 

현재 블랙핑크의 나머지 멤버 셋은 이미 모두 럭셔리 브랜드에서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 멤버 지수는 디올 뷰티, 제니는 샤넬, 그리고 리사는 셀린느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다. 그룹 멤버 모두가 럭셔리 브랜드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다. 이는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K 팝의 입지와 블랙핑크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한층 더 실감하게 해준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달 26일, 첫 정규앨범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하였다. 컴백과 동시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자리매김은 물론, 유튜브에 뮤직비디오 공개 32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최단 신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에서 열렬한 반응과 함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늘(2020년 7월 1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 블랙핑크의 새 리얼리티 콘텐츠 '24/365 with BLACKPINK' 티저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오늘 4일 첫 방송되는 '24/365 with BLACKPINK'는 그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로제의 평범한 일상과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