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몬스터' 오는 7월6일 드디어 공개!
  • 장현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7.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린&슬기 매혹적인 티저
네이버 vibe 뮤직비디오 캡쳐
네이버 vibe 뮤직비디오 캡쳐

‘루키’, '러시안룰렛', '사이코'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레드벨벳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레드벨벳은 유닛을 발표했고 유닛 멤버 아이린, 슬기는 오는 7월 6일 17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생방송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Monster 주식회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기로 했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지난 6월 30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아이린은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 슬기는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서로 대조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타이틀곡 '몬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타이틀 곡 ‘몬스터’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몬스터 이야기를 담은 팝 댄스 곡이라고 한다.

더불어 수록곡 ‘놀이 (Naughty)’는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풀어낸 가사를 가진 팝 댄스곡이며, 수록곡 ‘Diamond’(다이아몬드)는 꿈꾸고 원하는 대로 자신 있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R&B 댄스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슬기는 지난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NS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서 팬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