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중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 고객 맞이에 나선다.

우선 농축산물을 대량으로 매입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위드팜(with Farm)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매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상품을 대량 매입해 판로를 마련해주고, 고객들에게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마진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3~12일에는 ‘경북 의령 알록찰옥수수’와 ‘제주 서귀포 하우스 밀감’을, 10~19일에는 ‘경북 영천 자두’와 ‘전남 강진 강진맥우’를 판매한다. 갤러리아 앱에서 한정수량 특가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5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당일 단일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새롭게 변화하는 갤러리아타임월드 외관의 꽃 모양 모듈이 그려진 ‘시그니처 장바구니’를 증정(앱 쿠폰 제시시)하며 갤러리아 앱에서는 매일 10시 선착순 410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 한 쇼핑지원금 3000원을 증정한다.

 

층별 행사장·매장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6층 행사장에서는 마에스트로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타미진, 리바이스 특별 기획전이 펼쳐진다.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서는 아이리스 소프라움, 에이프릴엣홈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 침구 특집전과 디자인벤처스 창립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1층 골든듀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링 아이템 31%, 골든듀 전 제품 20%, 캐럿·리미티드 제품 10% 할인혜택이 12일까지 주어진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