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GIANT SALE’ 을 진행, 10~50% 할인율(일부품목 제외)이 적용돼 브랜드별 인기아이템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여름을 맞아 세련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속옷을 찾는 고객을 위한 ‘비너스’ 가격인하 최대 60% 특집전 행사가 9일까지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여성·남성 속옷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은 ‘세이단독 페이지플린 사계절 大展, 영캐주얼 여름코디 최대 75% 특집전’이 9일까지 진행된다. 페이지플린, 베스띠벨리, SI, 레코브, 파파야 등 영캐주얼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 행사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휠라’ 여름 운동화 특집전이, 본관 6층 행사장에서 ‘클푸’ 알러지 케어 침구 특가전이 9일까지 열린다. 또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인기브랜드 최대 50% 특가전’이 펼쳐진다. BEEN, Jeep키즈, 리바이스 키즈, 베네통키즈가 참여하며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 패션을 위한 아이템을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