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이것’ 나오면 로또 사러가야 된다, ‘이것’은?
  • 김나리 대학생 기자
  • 승인 2020.07.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또 사야 되는 꿈?
‘촉’ 믿지 말고 ‘꿈’ 믿어라
사진=픽사베이

누구나 꿈꾸는 ‘로또 당첨’의 꿈. 1등, 2등은 고사하고 3등, 4등조차 당첨되기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로또도 아무 때나 사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 자신의 촉을 믿기보다는 ‘이것’ 꿈을 꾸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이것’은 무엇일까?

한 무속인에 따르면 로또사는 꿈 BEST 3는 물, 똥, 조상이 나오면 좋다고 한다. 물이 나오는 꿈은 물이 아주 맑아 속이 다 보이는 드넓은 바다에서 물장구치고 헤엄치는 꿈을 꿨을 때 로또를 사면 좋다고 한다. 또 물안개가 퍼진 폭포수 밑에 자신이 앉아 있는 꿈, 어느 집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을 끄려고 아무리 해도 잠겨지지 않고 맑은 물이 계속해서 넘칠 때, 특히 알몸으로 있을 때 좋다고 한다. 물이 나온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가장 좋은 것은 맑은 물, 개울가가 아닌 넓은 바다, 자신이 날아다니면 좋다고 한다.

사진=픽사베이

두 번째는 똥이다. 꿈 속에서 큰 볼일을 보고 그것이 갑자기 커져 사방팔방이 똥 천지가 되면 좋다. 그런데 여기서 색깔이 중요하다고 한다. 황금빛깔이 가장 좋고 동시에 꿈속에서도 냄새가 많이 나는 것이 좋다. 그것을 먹는 꿈도 좋다고 한다. 실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의 꿈에서 자신의 변을 쌈에 싸 남편에게 주고 남편이 그것을 받아 먹었다고 한다. 깜짝 놀란 주인공은 꿈에서 깨어 바로 로또를 사러갔고 1등에 당첨됐다.

세 번째는 조상님에 나오는 꿈이다. 여기서 조상님은 돌아가신지 오래된 10년, 20년 지난 조상님이 보자기에 싼 무언가를 줄 때 혹은 받을 때 좋은데, 이때 색깔이 중요하다. 검은색은 좋지 않고 핑크색 혹은 하얀색, 빨간색 등에 싸서 줄때는 얼른 받아야 된다고 한다. 보자기가 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또 예를 들어 조상이 차번호를 보여주면 그걸 가지고 공부해서 로또에 당첨된 사람도 있다고 한다.

그럼 이런 꿈의 유효기간은 어느 정도 일까? 보통 3일, 7일이라고들 하지만 좋은 꿈은 한 달도 갈 수 있다고 한다. 반면 나쁜 꿈은 한 달보다 더 오래 갈 수도 있다.

사진=픽사베이

다른 무당은 경험에 의한 대박 꿈 3가지를 선정해 보았다. 첫 번째는 누군지 모르는 사람을 꿈에서 볼 때이다. 무언가를 타고오거나 ‘으스스스’하는 느낌으로 다가 올 때 좋다. 나 가위 눌리는 게 아니 찝찝하지 않고, 섬짓하지 않아야 한다. 두 번째는 연예인이나 공인, 얼굴이 많이 알려진 사람들이 나오는 꿈이다. 누군가 자신을 도와주러 올 때에는 그런 얼굴이 알려진 사람들의 형태를 하고 온다. 세 번째는 물, 불, 똥이 나오는 꿈이다. 이때 뭐가 됐던 크게 확 일어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특히 냄새까지 나는 그런 생생한 꿈이라면 가장 좋다고 한다. 대신 불길이 나를 감싸 뜨거운 것이 느껴진다면 안 좋은 꿈이다.

또 다른 무당은 대통령, 대스타 연예인 꿈에 나와 악수를 하거나 뭘 받거나 이런 것은 좋다. 특히 현직 대통령일수록 좋다. 특히 그와 밥을 먹고 같이 놀았다면 이루 말할 수 없이 좋은 꿈이다. 또 무궁화를 보거나 무궁화가 예쁘게 피어있으면 좋다. 집에 불이 나거나 천장에서 폭포수처럼 물이 떨어져 그것을 걷어내면 정말 좋은 꿈이다. 대신 더러운 물이면 전혀 효과가 없다. 우리가 흔히 아는 돼지 꿈은 로또를 사기에 적합한 꿈은 아니다. 대신 돼지가 아주 크면 3등정도 할 수 있다고 한다. 보통 보석, 반지 등은 재물이나 횡재를 의미한다.

꿈에 시체가 나오는 꿈도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남자가 아닌 여자가 꿈에서 상복을 입고 있으면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라고 한다. 혹은 남편이 출세하거나 자식이 시험에 합격하거나 하는 등의 행운이 오는 꿈이다. 동물이 나오는 꿈 중 호랑이나 뱀과 같은 동물이 나와 자신을 물어 피가 나면 큰 재물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

--

꿈에 ‘이것’ 나오면 로또 사러가야 된다, ‘이것’은?

로또 사야 되는 꿈?
‘촉’ 믿지 말고 ‘꿈’ 믿어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