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이혼, 재혼사실 공개
자녀에 대한 소문은 사실무근
네티즌 "시간지나면 드러날 일" 대립

양준일 사실무근이라더니 "재혼 맞다 현재 부인도 알고 있어...자녀는 사실무근"...네티즌 "시간지나면 다 드러날것"

사진=비디오스타

 가수 양준일이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서 재혼사실을 밝히며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양준일. 이날 그는 자신의 둘러싼 과거사와 루머를 털어놓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내가 과거 결혼한 것은 다들 아는 사실”이라며 “한국에서 결혼해서 살았다. 숨길 수 없는 결혼 이력”이라고 인정했다. 그는 현재 부인도 과거 초혼을 알고 있다면서 “아내는 내 인생을 함께할 사람인데 거짓말 위에다가 관계를 어떻게 쌓겠느냐. 아내도 당연히 내 과거 결혼과 이혼 이력을 알고 있다. 내가 그럴 만한 바보는 아니다”라고 고백했다.

양준일은 다만 전 부인 사이에 자녀가 있다는 소문은 부인했다. 그는 “내 딸이 아니다. 전 부인이 다른 사람과 재혼해서 딸을 낳은 것”이라며 “전 부인과는 2000년에 이혼했다. 내 아이라면 최소 20살 이상이어야 한다. 그런데 루머의 그 딸은 고등학생”이라면서 루머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양준일은 “내 팬들이 궁금해 하지 않는데 구구절절 굳이 나서서 설명하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나. 팬들은 ‘흔들리지 말라’고 응원해주더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양준일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을 “유명세”라고 표현하며 “과거에 있던 사람들까지도 그 세금을 내야 하나 싶어서 얘기를 안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양준일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어제 방송에서 인간 양준일의 진실한 내면을 다 보여 드렸다. 더 이상 드릴 말씀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조치에 대하여는 법률자문단과 상의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양준일의 측근은 최근 온라인에 확산된 이혼설과 전 부인 사이에 고등학생 딸이 있다는 소문 그리고 재혼설에 대해 “이혼 재혼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초 작성자에 대한 법적대응까지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한바 있다.

양준일 인스타그램

한편 양준일의 재혼 사실 고백이후한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3월 양준일의 과거사를 폭로했던 A 씨가 양준일의 해명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A 씨는 "양준일의 딸은 2018년도 정도에 고등학생이었으니 지금쯤은 성인이 됐을 거라 생각한다"며 "전처가 괌에 위치한 한국인 바의 바텐으로 있다"고 전처와 딸이 괌에 살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했다. 

이어 "양준일의 전처가 딸과 함께 살고 싶은데 같이 할 거처도 없고 돈이 넉넉하지 않아서 허구헌날 울었다. 양준일 딸은 정말 양준일과 똑같이 생겼다. (양준일의) 사연이 우리 한국의 이혼한 부부들과 다를 것이 뭐가 있겠냐"면서도 "제가 왜 이렇게 폭로할까. 제 이 작은 댓글이 엄청난 파급효과가 될지, 그냥 근거없는 루머로 남을지는 시간이 지나면 모든 사실이 드러나기 마련"이라고 했다.

A씨는 또 "앞으로 근거없는 루머에 적극 고소하신다는 말 잘 봤다. 이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거다. 현재 아내에게도 말 안 한 부분 모두 이해한다. 주위 눈을 피해서라도 예전 가족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며 "저를 건드리면 상상하지도 못 할 지하세계를 구경할 거다. 그래도 건드릴 거 알고 있으니 기다리고 있겠다"고 양준일을 향한 경고를 보냈다. 

결국 다시 한 번 양준일이 딸과 관련해 거짓 해명을 했다는 논란이 불거졌지만, 양준일 측은 "'비디오스타'에서 말한 것이 모두 다 진실이다. 거짓 해명을 하지 않았다"며 "전처와의 사이에서 딸은 없다"고 강조했다.

 

--

양준일 사실무근이라더니 "재혼 맞다 현재 부인도 알고 있어...자녀는 사실무근"...네티즌 "시간지나면 다 드러날것"

양준일 이혼, 재혼사실 공개
자녀에 대한 소문은 사실무근
네티즌 "시간지나면 드러날 일" 대립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