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상승세
진원생명과학 하락세

[주식] 렘데시비르 관련주-이노비오 관련주 파미셀 상승세인 반면 진원생명과학 하락세

파미셀

파미셀은 상승세를 보이는 반면 진원생명과학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파미셀은 10일 오전 11:00분 기준 전일대비 +2.92%(500원) 상승한 1만9350원에 거래되고 진원생명과학은 -3.92%(350원) 하락한 8570원에 거래중이다.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료제 등 의 제조 및 판매, 연구개발 등을 위한 바이오사업과 친환경 난연제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컨소시엄 구성, 공동 연구 등 대기업과 연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소재 제품 개발을 계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매출을 계속 발굴 중에 있다.

진원생명과학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 등으로 확장한 상태이며 핵산 기반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 등의 신약 개발 사업을 진행한다.

당분기말 현재 CMO 제조 및 생산, 심지 제조 및 생산을 영위하는 2개의 연결대상종속회사를 보유중이다.

파미셀은 렘데시비르의 주원료인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고 진원생명과학은 2대 주주이자 사업파트너인 이노비오가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코로나 백신 개발을 하고 있어 렘데시비르 관련주로 알려져 있다.

투자자들은 “오늘 키트주 다 오르는데?”, “파미셀 더 올라가자!”, “이거 이래도 되는거야?”, “안팔면 무조건 오를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이다.

 

 

장현민 인턴기자 hyunmin1741@naver.com

--

[주식] 렘데시비르 관련주-이노비오 관련주 파미셀 상승세인 반면 진원생명과학 하락세

파미셀 상승세
진원생명과학 하락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