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슬기로운 집콕생활’온라인 사생대회 열린다
  • 서중권 기자
  • 승인 2020.07.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패박람회 기획 프로그램으로 진행··· 20~27일 그림 파일 제출
세종시 온라인 사생대회 포스터. 세종시 제공

[금강일보 서중권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실패박람회 기획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역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주제로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는 가족 이야기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추진된다.

참여 방법은 20일부터 27일까지 세종사회적경제공동체센터 홈페이지(www.sejongcommunity.com)를 통해 그림 이미지 파일과 함께 의미를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오는 28일 1차 오프라인 심사와 8월 한 달간 시민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상은 초·중·고 부문별로 대상에는 세종특별자치시장, 최우수상에는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상, 은상과 동상에는 2020실패박람회세종시추진위원장상이 각각 주어진다.

시상식은 오는 9월 17일 실패박람회 본 행사를 통해 진행되며 수상 작품은 당일 박람회에 전시해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행사 후에도 (가칭)세종사회혁신센터에 전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사회적경제공동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세종사회적경제공동체센터 운영기획팀(044-868-3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0 실패박람회 in 세종’은 실패를 끝이 아닌 성공의 과정으로 인식할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리며, 실패사례모집, 실패사례 경연대회, 응원 댓글 이벤트, SNS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세종=서중권 기자 0133@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