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언니구두' 정답하면 역시! 금강일보

15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

이번 문제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에 대한 문제이다.

18,000,000원 캐쉬가 걸려있는 첫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00000를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견고하게 유지시켜주며 수분 손실을 막아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이다.

정답은 '세라마이드'

두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자연적인 치유 작용으로 새로운 OOO을 생성하는 프락셀의 원리를 그대로 담은 앰플로 특허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이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 주변의OOO을 채워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줍니다" 이다.

정답은 '콜라겐'

세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에 함유된 안티세범 P 성분은 OOOO, 갈근, 솔잎, 느릅나무를 포함하는 모공 축소 및 피지 분비 조절 특허 성분으로 넓게 늘어진 가로모공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달맞이꽃'

네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오래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나 상처치료제로 사용되어온 OOOO을 함유하여 외부자극으로 쉽게 치지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깊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이다.

정답은 '알란토인'

이번 퀴즈의 힌트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니구두 문제도 눈길을 끈다.

남은 문제는 "언니구두는 당일 ㅇ시 주문건까지 준비된 상품을 빠르게 고객님들의 품에 안겨드리고자 당일출고를 하고 있습니다. ㅇ시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주어졌다.

정답은 '4'

이번 퀴즈의 힌트는 '언니구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니구두 문제 끝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