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닮은꼴강아지
아이유 닮은꼴은?
비주얼 가수 김범수 닮은꼴 강아지는
싹스리 비, 유재석 닮은 강아지

연예인 닮은꼴 어디까지 봤니?...아이유, 비, 유재석등 연예인 닮은꼴 강아지

TV와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연예인이 강아지로 환생한다면 이런느낌일까?

연예인 닮은꼴 강아지들이 화제다. 요즘 대세 아이유부터 국민MC 유재석과 비룡 비까지 여러 연예인들의 닮은꼴 강아지들을 소개한다.

1. 닮았슈? 백종원 닮은꼴 강아지

온라인 커뮤니티

백종원은 대한민국의 기업인, 요리 연구가, 방송인이다.

그는 더본코리아 대표이사로 있으며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요리에 관한 다양한 꿀팁을 전하고 있다.

또한 그는  2013년 배우 소유진과 결혼소식을 전했으며 당시 15살 차이나 나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소유진은 예쁜남자의 촬영 직후에 바로 임신해서 2014년에 득남했고, 둘째는 2015년 9월에 임신해서 득녀했다. 이후 2018년 2월 8일날에 셋째 딸을 얻으며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했다.

2. 아이유야 강아지야?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는 지난 2008년 16살의 어린 나이에 데뷔했으며 데뷔 당시 어린나이에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 데뷔일화는 팬들사이에서 유명하다. 중학교 1학년이었던 아이유는 체육시간에 선생님께 혼이 나 벌로 노래를 부르게 됐다. 아이유의 노래를 들은 이후 체육 선생님은 존재하지도 않는 체육대회 ‘개막식’을 만들어 아이유에게 노래를 시켰으며 가수가 되라고 권유했다. 이에 당시 무대를 해 본 아이유는 뭔지 모를 희열을 느껴 가수가 되기로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가수가 되고자 많은 오디션들을 봤으나 연이어 낙방하고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합격했다. 당시 아이유를 발탁한 최갑원은 지난 2001년 장나라의 ‘글루미선데이’를 시작으로 작사가로 활동중이었으며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 버즈 ‘겁쟁이’, 거미 ‘어른 아이, 기억상실’, 휘성 ‘불치병’, 백지영 ‘잊지 말아요’, 박효신 ‘사랑한 후에’ 등 엄청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음악 프로듀서였다.

거미는 아이유의 오디션에 참석하게 되었고 평소 거미를 너무 좋아했던 아이유는 거미의 노래를 앞에서 불렀고, 아이유의 목소리가 마음에 든 거미는 “아이유를 뽑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연습생에 합격하게 됐다.

tvN 호텔델루나 캡처

그 후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된 아이유는 하동균을 보컬 선생님에게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았다. 아이유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한 인터뷰에서 "연예계 활동 중 가장 힘들게 했던 남자가 누구냐”고 묻자 아이유는 망설임 없이 “하동균”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힘들게 했냐는 질문에 아이유는 “지금까지 나를 가장 오래 봐 온 사람이고 하동균 덕분에 힘든 상황을 견디는 법을 알게 됐다. ‘노래 못한다’, ‘목소리가 이상하다’, ‘그냥 의정부로 돌아가라’라는 독설을 들었는데 내가 그렇게 별로인가?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했으며 이어 “연습생 시절 엄청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 하동균이 확 끌어안고 힘들 땐 울어도 된다며 위로해줬다. 덕분에 실컷 울었다”고 대답해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하동균 역시 인터뷰를 통해 “아이유는 내게 노란 단화를 신고 있었던 중학생 애기다. 친동생 같다.”라고 말했다.

아이유를 오디션에 붙게해준 거미도 아이유의 조력자로 유명하다. 거미 역시 아이유에게 노래를 가르쳐 주고 밥도 사주고, 옷도 사주기도 했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아이유가 출연했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에도 참여한 거미는 아이유를 생각하며 이 노래를 불렀다고 전했다. 또한 녹음이 끝난 후 아이유에게 장문의 문자를 보냈고, 이를 받은 아이유는 뭉클했다고 말했으며 드라마 촬영 중 감정을 잡는 씬에서는 이 곡을 들었다고 전했다.

3. 얼굴없는 가수에서 얼굴 미남으로 김범수

온라인 커뮤니티

김범수는 1999년 데뷔 당시 얼굴을 알리지 않고 보컬의 정석을 보여준 가수로 '보고싶다' 히트 전까지 아무도 얼굴을 알지 못했다.

이후 '나가수'에 출연해 새로운 비주얼 가수로 탈바꿈했으며 미남가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며 많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4. 이렇게 닮을 수 있을까? 유재석

온라인 커뮤니티

유재석은 1991년 제 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데뷔했다. 유재석은 철저한 자기관리가 유명한 연예인으로 관리를 위해 저녁 6시후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또한 그는 국민MC임에도 어떤 구설수없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재석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여러 부캐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가수 이효리, 비와 함께 싹스리라는 혼성듀오를 결성해 올 여름을 강타할 노래를 제작중에 있다. 

5. 퉁퉁부은 비?

온라인 커뮤니티

비는 최근 1일 3깡 열풍의 주인공으로 그의 노래 깡이 역주행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는 유재석, 비와 함께 싹스리라는 혼성듀오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앨범 준비중에 있다.

비는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깜짝놀라게 했다. 비와 김태희는 2017년 10월 첫째 딸을 낳았으며 2019년에 둘째 딸를 품에 안아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놀면 뭐하니에서 비와 김태희의 아이를 본 이효리는 "너무 귀엽다"며 사진을 유심히 살펴봤다. 그러면서 "이마가 볼록한 게 김태희를 닮았다"면서 귀여워했다.

 

--

연예인 닮은꼴 어디까지 봤니?...아이유, 비, 유재석등 연예인 닮은꼴 강아지

백종원 닮은꼴강아지 
아이유 닮은꼴은?
비주얼 가수 김범수 닮은꼴 강아지는
싹스리 비, 유재석 닮은 강아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